본문 바로가기

★ 그냥저냥

야식메뉴 치킨과 닭똥집 따봉이죵

간만에 가족들과 함께한 야식자리라고

해야할까요? 야식메뉴로는 바로 치킨과 닭똥집!

이제는 날이 풀려서 집앞 호프집 야외에서 즐길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도란도란 간만에 얘기도 하면서

맥쥬한쟌에 넘 즐거운 시간이엿답니다 ㅎ!



역시 빠질수없는 닭!치킨이죠 ㅎㅎ

요기는 저희 집앞인데 정말 많은 요리들을

하시는데 다맛잇어요 주메뉴는 치퀸이지만요 ㅎ

파닭도 맛잇으나 반반으로 결정!



빛깔이 넘 이쁘지 않나요 ㅎㅎ 역시 직접

와서 바로나왔을때 먹어야 가장 바삭하고

맛있는것 가탕요~ 

요즘에 못먹엇엇는뎅 간만에 먹으니

더 맛잇는것 같더라구요!



후라이드는 이것만의 매력이 존재하고 

바삭하니 양념자엥 찍어먹으면 역시나 맛잇궁

부드러운게 맥쥬랑 엄청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ㅎ



양념이야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잇죠 ㅎㅎ

위에 뿌려진 가루가 땅콩인줄만 알앗는뎅

약간 생강같은 맛도 나더라구요 ㅎㅎ

신기햇으나 몸에 좋으니 패스!



그렇게 눈깜짝할새에 치킨을 다먹어서 다음

야식메뉴로 닭똥집!! 소금구이로 시켯는뎅 야채도

고기도 가득해서 너무 맛잇엇답니당!

진짜 저는 배가 넘 불러서 많이 못먹엇는뎅

역쉬 남자애들은 진짜 잘먹더라구요.


그런데도 살이 안찌다니 더 미웟답니다 ㅠ

엄마랑 저는 매일같이 우리 살을 제발

가져가라며 목놓아 외치고 잇어요 ㅎㅎㅎㅎ

셤기간에 보충시키고자 마련한 자리이니만큼

열심히 공.부 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