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냥저냥

아몬드브리즈 드디어 왔당

저는 처음 보는 아몬드브리즈랍니다! 

요것이 다요뚜에 그렇게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택배로 시켜서 드디어 도착했답니다!



우유를 못먹는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사실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맛이

너무나 궁금한데요!

담엔 먹어보고 올리도록할게요.



오자마자 사실 신나서 올리는것이랍니다!!

두고두고 하루에 하나씩 먹으려고 해요 ㅎㅎ

시리얼에 먹어도 굉장히 맛잇다고 합니다!

그냥 먹는것보단 같이 먹는게 맛잇을듯 한데요 ㅎㅎㅎ



일단은 24개만 시켰기 때문에

다른맛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하지만 ㅠㅜ 그래도 다요뚜목적이라

초코랑 바나나 이런걸 먹기엔 ㅜㅜ 흑 

그래도 담엔 그것을>< 먹어보고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