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냥저냥

솔가비타민 옆에서 구경했당

저도 전에 팀쟝님께 선물받은 츄어블비타민D를 

먹고있답니당 그런데 팀장뉨동 비타민을 사셧더라구용

그래서 어제 택바오자마자 옆에 쪼르르 가서

구경했답니당~~ 뭔가 남이 사면 더 신기함?



해오l직꾸로 해야지 조금 저렴하게 살수잇다고해요

그런데 ㅂl타민이나 영양ㅈㅔ를 잘 몰라서 솔가비타민이

뭔지 몰랐거든요 ~ 그래서 배송ㄱl간이 오래걸리니깐

잊었다고 하시더라구요 ㅎ



뭔가 그런기분있잖아용 살때는 죰 그렇지만

잊고있다가 갑자기 택.배가 오면 뭔가 선물받은

그런 ㄱl분이더라구요 ㅎㅎ  저.. 하양색 스티로폼을

갑자기 내밀면서 떡먹을래? 이러시는데 ㅜㅜ 

진짜 속아서.. 받앗다니깐요 ㅠ칫



ㅂl타민Dㄱㅏ 원래 실내에서 햇빛은 못보는 직장인들은

꼭 먹어줘야한다고해용 그래서 못채우는 그런부분들을

채워준다고 하는데용. 

그래서 저도 하루에 하나씩 먹고잇어용

가꿈 까먹을때가 있지만요~



병이 아기자기한게 넘 귀엽게 생겻더라구용

그냥 가지고 다니면서 먹어도 좋을것 같은데용?

이게 저도 젊을때는 몰랐는뎅 점점 한해가 지나고

한살씩 먹으면서 이런것에 대한 소중함이 

생기더라구요 ㅎㅎㅎ



아무리 선물받아도 사실 귀찮아서 제때 챙겨먹지

않았을텐데 누가 말도해주지 않아도 먹는걸 보니

진짜 몸이 간절한가봐요 ㅎㅎㅎ 

워낙 면.역.력도 약하고 그래서 제가 잔.병이 조굼

많거든요 뭔가 이기고싶은?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놀랬어요 제가먹는건

좀더 크거든요~ 귀엽게 생겨서 맘에드는것 같아요

요거 괜찮다하면 저도 엄마한테 사주고 싶더라구요.

종류도 굉쟝히 많다고 하던데용!



저도 하나 먹어보라구 주셧답니당! 뭔가

더 맛잇엇어요 ㅎㅎ ㅂㅣ타민도 약.종.류 라서 

그맛이 조금 잇잖아요 그런데 예상했던것보단

괜찮더라구요~ 저도 한번 찾아보아야 겟쒀용!!


학생이나 직장이에겐 필수잇듯해요 ㅠ 

몸에 좋은것 꼭 다들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