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냥저냥

아몬드브리즈 그냥저냥 좋다냥

아몬드브리즈 그냥저냥 좋다냥

 

 

 

후후 참 요즘 즐거운 하루하루다

다욭할라구 이것저것 했는데

다 효과가 없어..

한 삼킬로 빠졌나?ㅋㅋㅋ

머지 진짜

몇심마넌은 저멀리 ㅃ ㅏ이빠이..

 

 

그래서 뭔가 음식으로 대체헤서

먹을만한게 무엇이 있나 고민하다가

구메하게된 아몬드브리즈!

그렇게 좋단다

왜좋냐면여

 

 

;ㅣ게 우유맛이 나는데요,

밀크가 아니랍니다.

오로지 백퍼 아몬드로 만든 거에여

아묜드에서 추출했는데 흰유우맛이 나니까

먹고 설사하는 사람들도

걱정없이 들이킬 수가 있지용

 

 

아몬드브리즈로 성공할까융?

근데 산지 한달정도 된거 같은데

아직 열개도 안먹은듯 하네융

정상적인 걸까유 이게?

아니 두유일땐 그냥 막 들이켰는대ㅔ

막 먹고싶다가도 그냥 막..

손이 안가고 그러네용

 

 

그래서 어떻게든 아침대용으로

아몬드브리즈를 우걱우걱 먹어보려 ㅎ하지만

눈에 아무리 보여도 잘...

맛도 괜찮은데 말이쥬

이상하게 다들 맛없다는데

저는 이거 맛있던데여?

아몬드브리즈 추쳔드리고 싶어여

ㅅ ㅏ드셔보시라고 ^^

 

 

ㅎ ㅣ히

저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45로 구입했는데

이게 언스위트도 있어여

이것도 먹어보긴 했는데

머랄까 그냥....

쌀뜬물 맛? 맹맹하고 막 그렇답니다.

 

 

그래서 언스이트 말구

오리지널 사십오로 초이스했지용

칼로리는 픽춰에 보이다시피 45칼로리입니당

 

 

이거 먹구 견과류도 오도독 씹으면

오전이 든든하긴 해용

근데 손이 안간다는게 문제지만 말이쥬ㅋㅋㅋㅎㅎ

이거 말고 약콩 두유>?

그것도 아몬드브리즈 다욯 목적으로 사는사람들이

많이들 찾던데 이거 다 먹고 그거나 사봐야겠어여

 

 

오늘은 어제 비가와서 추웟는데

샌들을 신고 와서 너무나 발이 시려와용

그래서 집에 갈라그랫는데

애술리 뉴메뉴가 나왔다길래

그거먹으러 칼퇴하려 합니다

모두들 안녕히 계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