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냥저냥

생과일주스 싸고 맛나당

매일 후식을 즐기고 싶으나 ㅜㅜ 

ㅋrㅍㅔ음료한잔이 밥값과 같아지고있어서 

신나게 즐기지는 못한답니다 ㅠ

학생이든 직장인이든 부댬이 가는것은

마찬가지 일테니깐요~


그래서 전 빽ㄷr방이나 쥬시 ㅇl디야 

요런 싸고 맛나는곳을 즐기고 잇는데요~

왜나면 주구창장가서 잇는것도 아니고 

졈심먹고 후식으로 즐기는거라서 ~간단히



어젠 동생이 먹고싶다는 명으로 주시에

들렀답니다~ 정말 많이 왓엇는뎅 한동안

난리로 잘 안왓엇어요~ 그런데 다시

발을 디뎟답니다 ㅎㅎ



자리가 좀 많앗으면 좋겟지만 ㅜㅜ 그것이

저렴한 이유이겟죵? ㅎㅎㅎ 

그래서 조금 아쉬운~ 그럼 더 사람이 

많을것 같더라구요 ㅎ



항상 오면 고민하게 되는 .. 

뭘먹어야 맛잇게 먹을지 생각하는시간

 사실 가리는 고r일이없어서 

 뭐든 잘먹지만 저는 바나나가 

섞인것은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ㅠ 



딸기는 항상 즐기는데 딸바는 정이 

안가서.. 그래서 항상 먹던것만 주문한답니다 ㅎ

큰사이즈로~~~ 양껏먹는것이죠 ㅎㅎ



커피도 먹는거 봣는뎅 진짜 양이

많더라구요 ㅎㅎ 너무 좋은곳인것 같아요 

싸고 양껏 즐길수있기에~ 눈누난나죠 ㅎㅎ 



항상 제가 고른것중 빠져서 안된는것이

바로 딸기쥬스랍니다 ㅎㅎ 전 생과일주스중엔

요것뿐이 안먹기 때문에 철이 지나면

정말 슬퍼해요 ㅜㅜ 



그동안은 정말 열심히 먹을것이에용!!

오눌도 집에가면서 사먹구 가야겟어요~ 

비슷한 곳들도 많이 생겨서 좋긴하지만 저는

쥬시가 가쟝 맛잇는것 같더라구요~


고r일들이 배달오는것을 아침에 봣는뎅

진짜 생고r일들이 오는것을 보니 믿음직

스럽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