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냥저냥

연수동 벚꽃로에서 진정한 꽃놀이 즐겼어요

올해는 벚꽃축제 근처도 가볼수 없엇던것 같아요 ㅜㅜ

그런데 다행이 집근처에서 꽃놀이를 즐길수 있으니

다행이였답니다! 이곳은 연수동 벚꽃로인데요!

매년 보면 가장 늦께 피는것 같더라구요.

이곳이 다피면 전국이 만개가 됫다고 할수잇죵.



차타고 가면서 본건데 너무 이쁘서 계속

ㅋr메라 들고 찍고 또찍엇답니다 ㅎㅎ 

맘속은 여으l도에서 보고잇다 생가하면서~~~ ㅎㅎㅎ

다시 ㅂl소식이 있다는 소ㄹㅣ에 ㅜㅜ

아쉬워하며 맘껏 찍엇어요!



역시 아이폰 하면 화질~ 거기다 필터를 

사두길 정말 잘햇답니다 ㅎㅎ 봄에 가쟝

빛나게 발후l할수가 있어요~ 분홍분홍 해지는것이

그냥 막찍어도 화보가 되는것이죠!

주변에 차들만 없으면 정말 이쁠텐데 ㅠㅠ 



이렇게 아주 끝까지 벚꽃이 양쪽에 쭈욱

있답니다! 그래서 사실 날좋은날 요기 걸어가는것도

넘 좋아요~ 이제는 꽃비가 한창 내리더라구요!

벚꽃축제가서 솜사탕도 먹고 사진도 찍고

머리에 꽃도 꼽고 하고 싶엇지만 .. ㅠㅠ



그러지 못해서 이렇켕 즐겻답니다 ㅎㅎ 그래서

쥬말에 무척이나 놀러가고 싶엇지만 동생들이 

셤ㄱl간이라 안된다며 ㅠㅠ 넘해용 그래서 저까지 

그냥.. 강제휴일 ㅎㅎㅎㅎㅎ 비가와서 

다 없어지지 않앗으면 좋겟어요 ㅠㅠ 




요것은 사촌동생이 놀러왓는뎅 발에 메니큐어

발라달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엄마랑 이모랑

다 바르니 자기도 발르고 싶다면서 

저한테 가져오더라구요 ㅎㅎㅎㅎ 


발을보시다시피 이아이는 남쟈랍니다 ㅎㅎㅎ 

근데 애교도 많고 하는짓은 여ㅈr애 같아요 ㅜ

저를 가쟝 많이 따르고 제가 엄청 챙기는 

동생이에요~

이제 샌들을 신을것을 대비해서 저도 한탕

해야하는데 말이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