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소소한 이야기

코스트코 추천간식 카트가 넘친닷!

코스트코가면 사올수밖에 없는것들이

간식이죠!! >< 저번쥬에 캠핑물건들 사러갔다가

놓칠수없어 사왓던것들이랍니다.

유.통.기.한 보시이시나요..이미

다먹은 뒤이지만요~~ 적극츄천해드리려궁!



요것은 미니소프트케익인데요~

코스트코 추천간식으로는 쵝오랍니다.

저는 아침을 안먹는데 대신에 나오기전에

하나씩 들고와서 먹으면 정말 좋더라구요.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치즈케이쿠라서

 더 좋은것 같아요.

친구들도 가져다주니 좋아하더라구요.



코스트코 추천간식이라 제가 사야한다니깐

첨엔 다들 왜사냐며 그러더니 동생들도

하나씩 챙겨나가는 모습이 넘

얄미웟답니다.. 그래도 너그러운 누나이니

만큼 제가 이해를 해야죠.. 후 ㅎㅎㅎ



다좋은데 코스트코 추천간식은 대량으로

파신다는것은 모두 알고계시잖아요 ㅠ

그런데 ㄱl간이 너무 짧아서 그게 문제에용. 

사실 이것도 보관잘하면 한달은 두고

먹을수있는뎅 4월28일에 산거였거든요.


그런데 5월3일까지라니.. 너무하다 했는데.

하지만 딱맞춰서 다 먹게되서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ㅎ 다알고

이렇게 해놓으셧나.. 



매일 큰머핀만 사가지고

왓엇는뎅 이번엔 미니머핀을 찾아서

사가지고 왓답니다~ 훨씬 먹기도 편하고

간단히 먹을수있어서 좋더라구요.


호l사에도 가지고 가니 다들 맛잇다며

좋아하셔서 괜히 뿌듯햇답니다 ㅎㅎ

주임님께서도 코스트코 가신다고 하셔서

요고 추쳔해드렷더니 사오셨더라구요~

역시 코스트코 간식으로 쵝오랍니다.



너무 맛잇어 보이죠 ㅋㅋㅋ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초코칩이 박혀잇어 

완전 제스탈이랍니다><

초코도 맛잇고 그냥도 맛잇더라구요.

한자리에서 여러개도 먹을것 같은 비쥬얼이죠?



코스트코 추천간식은 애기들 간식으로도

너무 좋을것 같더라구요. 윤기가

썬키스트랑 같이 사와서 초딩인 제

사촌동생도 주니 좋아하더라구요.




코스트코가면 이러한 간식하나도

놓칠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맘먹고

살것만 사러 갓다가도 엄청 담게되는 

계산할때 깜짝깜짝 놀래게 되는

저를 자주 본답니다 ~~~


식구가 많거나 사서 나눠가지시는것도

좋은것 같더라구요. 오히려

그것이 더 저렴할것 같아요!

저희는 식구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자주 못가 아쉽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