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소소한 이야기

팝콘맛에 푹 빠져버렸어염

저녁에 또 비소식이라고 하네요~

알았지만 우산을 가지고 안나온 저 .. 1인 ㅎㅎㅎ

제발 역시나 그냥 그치길 빌어야 겟네요 ㅠ

요즘엔 왜자꾸 그러는지 봄ㅂl인지

그래도 날씨는 많이 안추워서 다행이에요.



고르곤졸라는 언제먹어도 맛잇는것 같아요~

꿀에 찍어가지구 먹으면 진짜.. 꿀맛 ㅠ 

전 왜 먹을거 사진앞에두고도 이렇게

눈이 감기는 걸까요 ㅜㅜ 넘 졸려요 ㅠ 




오늘은 왠지 축쳐지고 ㄱl운이 없는 하루에요

졈심먹고 조금 자야겟는걸요~ 

맘같아서는 바닥에 누워서 자고 싶네요ㅎㅎ

한동안 매일같이 충.곤.증이 와서 간신히 버텻는뎅

안그러나 싶더니 다시 그러네요~



이것은 제가 젤 좋아하는 몬스터 팝콘이랍니다 ㅠ

드셔보셨나요? 한동안은 요거에 푹빠져서

진짜 왕창사놓고도 금방먹어서 또사놓고 

이랬엇답니다 ~ 그런데 지금은 매장이 바졋더라구요

정말 맛잇엇는뎅 이젠 어디로 가야 먹는지.. ㅠㅠ



항상이렇게 한봉다리씩 사오곤 했답니다 ㅎㅎ 

사오면 진짜 얼마 못가지만 초코맛이랑 딸기만 카라멜도 넘

맛잇어서 손이 가용. 이제는 어디점을 뚤어서 가야하는지

찾아보아야 겟네요~



피자와 파스타로 시쟉해서 저녁은 곱창! 

연수동에 위치해잇는뎅 비싸긴한데

진짜 맛잇어서 계속 들어간답니다.


8명 여자들이 가서.. 25만원어치를 

먹고왔다는 .. 이야기죠... 참고로 저흰 술을 

먹지 않는 아이들이랍니다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