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소소한 이야기

르브레드랩 생딸기오믈렛과 초코오믈렛 딱내스탈

요즘 토l근하고 매일같이 집에 가면서 사가는것이

잇답니다! 바로 카프리인데요 ㅜㅜ 요즘 빠져서

한병씩 꼭 먹어요.. 어느날 부평 르브레드랩가서

생딸기 오믈렛과 초코오믈렛을 샀는데요.

안쥬로 먹었더니 그렇게 맛잇더라구요.



이번에는 초코를 꼭 사고야 말거야 하고

갔거든요! 저번에 품절이 되어서 못먹어서

아쉬움이 잔뜩 남아 두상자나 사가지고

갔어요~ 요거 금새 먹어서 남자애들은

정말 그자리에서도 한상자 뚝딱 하겠더라구요.



호l사에도 가져가야지하고 일단 먹자하고

먹었는뎅 생딸기오믈렛는 그것만의 매력이

있고 초코오믈렛은 또 달달하니

매력이 있었답니다.

아..세상에는 너무 맛있는것이 많아서 큰일이에요.



동생들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막 허겁지겁..먹는모습이.. 참.. 굶기지 

않았는데.. ㅋㅋㅋㅋ 했답니다 ㅋㅋ

많이 달지도 않아 저희 엄마도 맛있다고

드셨답니다. 어른들 간식으로도 유.명하죠.



근데 막상 초코오믈렛 먹어보니 생딸기오믈렛이

젤루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상콤 달달하니 제입에 딱이랍니다.

호l사사람들도 가져다 드리니 맛잇다고

난리가 났엇어요 ㅎㅎ



그렇게.. 오눌도 토l근길에 사가지고 들어갈지

모르는 이것 그런게 목감ㄱl가 걸려 

목구멍이 너무 아파 힘들거 같아요..

당분간은 조금 쉬어둬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