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소소한 이야기

여행은 언제나 진리죵

여행은 어딜가든 언제나 진리인것 같아요.

대구에 다시 놀러가고 싶어서 끄적거리고 있답니다

동성로에 가보지 못해 그것이 한이 되네요!

우리나라도 다 둘러보지 못햇는뎅

어딜!! 해오l를 노리는가!! 인식시키는 중이랍니다 ㅎㅎ


친구가 아직 셤ㄱl간이라 ㅜㅜ 같이 놀러다니지 

못하는뎅 곧끝나면 같이 놀러다닐 계획에 잇어용.

대.구도 그렇궁 전쥬나 부산 요기저거 막

가고싶더라구유. 내일로가 딱이긴한데

이제 ㄴr이제한이 있기에 알아바야겟어여!

아무래도 셤ㄱl간엔 모든 학생들이 다 예민한것 

같더라구요 ㅜㅜ 아무래도 막학년이고 하다보니

준ㅂl해야할것도 많고 그 짐이 상당하더라구요 ㅜ

그래서 항상 옆에서 저는 응원담당을 하고 잇답니다!


조금만버티라구!! ㅋㅋ 그럼 우리 놀러가자구

하는중이에요 ! 젤 많이 보이는 곳이 바로 부산쪽하구

대.구 쪽이더라구요. 두군데다 가보앗지만 자세히

보고오지않아서 넉넉하게 둘러보고 오고싶은데요~


항상 폿팅보면 많이 나오더라구요. 원랜

저도 이런곳이 잇는지도 몰랏는데 보면볼수록

굉쟝한 곳이던데요? 맛있는곳도 볼거리도 엄청

많아서 여행으로도 자주 간다고 하더라구요.

우울함을 달래고 ㄱl분전환하기에는 여행만큼이나

대박인것이 없지 않을까요? 가서 먹으면 뭐든 다 

맛잇는것 같더라구요! 얼마전 제주도 여행도 

칭구들과 함께 다녀왓는뎅 정말 가족과 같이가도 좋지만

남다른 추억거리가 생겨서 더 좋더라구요.


우리 이제 담엔 해오l로 가보쟝 했으나.. 후 

넘나 멀고 험난한 계.획이 눈앞에 펼쳐질것 같은

기뷴이 막 든답니다 ㅎㅎㅎ 

뭔가 오l쿡같은 분위기가 들어서 찍어봣는뎅..

가운데 여자분이 서계시더라구요 ㅎㅎ 


친절하게 가려드리는 쎈쓰~~~

커피보니 갑자기 바닐라라떼가 급 먹고싶은

달달한것을 먹어줘야 할것만 같은 하루랍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