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소소한 이야기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확실한 개봉기

어젠 잠깐 맛보기로 보여드렷지만

확실하게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맛 

개봉기를 위해 짜잔 왔답니다!!

온ㄹr인에서 구.매 하였답니다.

하도 차이가 나니 이젠 그냥 못사겟더라구요 ㅠ



24개에 만이천얼마에 구.입한것 같아요.

전에는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로 먹어봣는뎅

정말 단맛따위는 하나도 없답니다.

그나마 시리얼하고 먹는게 나은??

제입맛에는 아니엿어요 ㅠ



근데 또 아몬드브리즈가 다요뚜에는

진짜 좋다고해서 먹어보려고 시켯는데요.

근데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어서

추l향이 있기에 확실한 맛보장은 못해드리고

드셔보셔야 아실것 같아요.



그리고 결정적인것은 제가 우유를 못먹는데

이것은 우유를 못먹는 사람들에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성.분이 없나봐요.

그래서 이번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맛으로!



유통ㄱl한은 10월 16일까지니깐

하루에 하나만 먹어도 순식간일텐데요..

사실 저는 아몬드브리즈에 대해 몰랐는뎅

팀장님께서 알려주셔서 알게된것이거든요.



우유대신 시리얼과 함께 먹어도 맛잇고

과일이나 곡물과 함께 먹어도 건.강하게

드실수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많은분들이 챙겨드시더라구요!



아침을 잘 못먹는 저에게도 정말 좋을것 같답니다.

그냥 아몬드브리즈로 든든하게 챙기면

끄덕없을것 같은데요~

그래서 항상 책상위에 올려져 잇답니다~



꼭 냉장보관을 해야한데요!

그래서 다요뚜하고 있는 팀장님과저는

칼로ㄹl를보며 대박이라며 ㅎㅎ 

열심히 먹기로 햇지만 잘깜박하고 잇어요 ㅎㅎ



심플하게 생긴게 맘에 든답니다 ㅎㅎ

다른맛도 잇어서 다음에 칼로뤼를 무릅쓰고

그것을 먹어보고 싶어요 ㅜㅜ 초코맛이 너무나

먹고싶은데.. 당장 시킬것 같은 이기분?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