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소소한 이야기

2017 벚꽃축제 명소 알아봅쉐

봄하면 가장먼저 생각나는것! 바로 벚꽃이죠.

정말 계획했다는듯이 봄만되면 떠오르는노래도 역시나

벚꽃엔딩 아니겟어요~

그래서 그런지 이제 전국 벚꽃이 만개할 시기다보니

이곳저곳 다니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2017 벚꽃축제 명소 이곳만은 꼭가봐야 한다!

라는곳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다행이도 돌아오는 이번 주말엔 엄청나게 좋은날씨가

예상된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많은 나들이가 예상됩니다.

많은 분들이 별빛축제로 알고계신 이곳!

대구에 우l치한 이월드 별빛벛꽃축제 인데요.

기간이 전반적으로 이번주에 마무리가 되는것

같더라구요~ 입장료는 있으니 참고하세요!



수많은 불꽃들을 구경하고 그 불빛에 비춰진 

벚꽃들을 구경하면 그보다 더 좋을수 없다고 합니다~

거리가 있다보니 1박2일정도의 일정을 계획하고 가신다면

더 좋을것 같은데요~



한눈에 보이는 이곳은 각종 놀이공원도 자리잡고 있어서 

아이들도 굉장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가족여행은 물론 데이트장소도 이만한것이 없네요.


벚꽃축제이 시작을 알리는것은 바로 진해군항제 입니다.

지난 1일부터 시쟉하고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다고 합니다,

각종 볼거리와 공연등도 같이 즐길수있어서 이번주에도

많이 몰릴듯 한데요!



진해일대에서 이루어지는 행사이기 때문에 

따로 입장료같은 것은 없다고 합니다.



진해군항제는 정말 유명해서 아는사람은 다아는명소인데요.

그만큼 제 3대명소에 드는 장소라고 해서 더 인기더라구요.

저도 아직 가보지 못햇지만 올해는 못가볼듯 싶네요 ㅠ

여러분들이 제몫까지 잘 다녀오세요^^

가까우면서 무난하게 즐길수있는 여의도 벚꽃축제는 

매년 많은 인파가 볼리고 공원에서 자전거를 탈수잇기에

데이트 장소의 기본코스인데요~



예쁜 벚꽃비가 내리는 이 길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손잡고 걷는다면 정말 너무 좋을것 같네요.

어떠한 사진을 찍어도 화보로 남을것만 같은데요?


얼마전 불꽃축제로 인해 화제에 올랐는데요.

그근처에 있는 석촌호수 벚꽃축제도 이번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롯데월드에 가서도 충분히 볼쑤 있다는 것!



서울나들이도 즐기고 맛잇는것도 먹고 오면 정말

좋을것 같네요.

2017 벚꽃축제 명소라고 해서 먼곳을 

생각 하시는것은 NONO!


한참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제주도 여행에 많이 가고 계신대요.

현제 벚꽃축제와 유채꽃축제가 진행되고 있어서

더 금상첨호r일것 같네요.



분홍한2017 벚꽃축제와 노랑 유채꽃이 어울린다면 

정말 아름다운 제주도여행이 될수 있을것 같은데요!

이번주 제주도 계획하셨다면 반드시 모든것을 

즐기고 오시기 바랍니다~



화개장터 벚꽃축제도 많이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한번도 가보진 못했지만 정말 다른나라 여행가지

않아도 우리나라에도 이렇게나 많은 명소들이 

잇는지 놀라운데요.



2017 벚꽃축제 명소로 화개장터로 가보시는것 

어떠신가요  길에 완벽현 벚꽃나무들이 줄줄이 

서있는게 너무 이쁘네요~


마지막 2017 벚꽃축제 명소는 바로! 용인 에버랜드인데요~

다행이 조금 늦게 열리기 때문에 이번쥬에 못보시는 분들께는

너무 좋은 ㄱl회인것 같아요. 

벚꽃축제 즐기시다가 에버랜드가서 놀이기구 

타셔도 좋구 다양한 봄꽃축제도 하니 참고하세요~



매년 하는 벚꽃축제지만 뭔가 매년 다른느낌인것 같은것은 제기분탓일까요.

아무래도 한살 더 지나고 가는것과 한해한해 달라지는 모습들이 있기에

그렇게 느껴지는것 같네요 ㅎㅎㅎ 꽃을 보면 그냥 꽃이지만

뭔가 기분이 괜스레 좋아는지는데요~ 


예쁘사진 남겨두면 일년동안 보게되더라구요~

그렇게 또 봄을 기다린답니다 !! 

가족들과 연인들과 벚꽃축제 명소로 놀러가세요!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