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냥저냥

선미 레이어드컷 너뮤 탐이난다

요즘 하고싶은 머리이자 엄청나게 유행하고 잇는 머리스타일

바로! 레이어드컷인데용? 지금 거의 티비에 나오는 연옌들

보면 거의 이머리하구 나오더라구요!

그 많은 스ㅌr들 중에 요즘 한사람! 선미머리가 그렇게 

예쁘더라구요.



선미가 예뻐져서 그런건지 머리를 저렇게 해서

 머리가 이뻐서 그런건지..

제가 딱 하고 싶은 머리랍니다 ㅋㅋ 현재 

제 머리길이가 저정도 되는것 같은데용~ 



저렇게 레이어드컷을하고 C컬 펌을 하면 엄청나게

ㅇㅖ뻐요~ 생머리보단 웨이브 잇는게 훨씬 잘어울리는 

스타일이더라구요! 



첨에 이거 하고싶엇는데 이렇게 유행하기 전이라서 

ㅁㅣ용실에도 잘하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친구들은 갓다가 망쳐오고 해서 무서워서 

못가겟어서 참앗거든요 ㅋㅋㅋ



그리고 용기내어 하러갓는뎅 ㅁl용실 언니가 

관ㄹl하기 힘들다며 그냥 일자로 자르고 더 기르라고

하셔서.. 귀얇은저는 그대로 왓답니다~~ 



현재 이 머리색과 레이어드컷은 환상의 조화같아요..

그러니 더 이뻐보이는거같은 ㅋㅋ 사실 한번도 머리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고 그냥 주어진대로 살고 나니고 햇는뎅

요즘에는 해보고 싶은 욕.구가... 



뭔가 변신을 하고 싶은 가봐요~

봄이 되고 그러니 변호r가 필요한건지 저도 살두빼고싶구

이쁘게 하고싶은데 참 그게 어렵네요 ㅜㅜ 

먹는것은 늘어만가고 맛잇는것은 더늘어만가니.. ㅠㅠ



선미로 하루만 살아봣으면 좋겟어요.. ㅋㅋㅋ

무슨 기뷴일까요? ㅋㅋㅋ 저는 엄청 나게 행복할것같은//ㅋㅋㅋ

죽엇다 생각하고 먹는것을 끊어보고 미친듯이 굶으면서

운동해볼까 생각중이기도 해요 ㅜㅜ 


너무 요새 살로 스투레수를 받으니깐 짜.증이

막 나더라구요 ㅠㅠ 부어도 붓기가 그대로 굳어버리고 

살은 살때로 찌뉘깜 ㅠㅠ 화가나요 ㅜㅜ..



선미 레이어드컷 말고도 수지 레이어드컷도 한창 

유행했엇죠~~ 하여간.. 둘다 이뻐서 머리도 이뻐보이는걸지도요..

저사람들은 연옌이궁 저는 일반인이기에.. 너무 큰 욕심이겟죠 ㅠ

여름이 오기전에 빨리 변.신을 해야겟어요!! 

레이어드컷 도젼해봐야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