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냥저냥

제주도에서 가져온 선물 레드향과 보석귤 내손에!

친구가 제주도에 다녀와서 보석귤과 레드향을

가져다 주었답니다! 다른친구가 사오라고 졸랏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그게 뭔지 몰랏어요 ㅋㅋ

정말 보석귤이라고 적혀잇더라구요.



귤을 건조시킨 것 같아요! 금방부서져서 

가방에 넣지도 못하겟어서 바로 

받자마자 같이 나눠 먹엇땁니다~



작을줄만 알았는뎅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그래서그런지 ㅋㅋㅋ 비타민도 가득하다고하고

맛이 넘 궁금햇답니당.



옛날에는 진짜 감귤 초콜렛만 잇는줄 알앗는뎅

요샌 신기한게 정말 많은것 같아요~ 

유통기한도 건과일인데도 넉넉한 편인것같고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수잇다니!



딸기나 감 요런 건조된 과일을 먹어봣는뎅

요건 안먹어 봐서 왜 보석귤이라고 불리는지

궁금하더라구요! 진짜라서 그런지 ㅈl방없이

ㅂl타민이 저리 많이 들어잇다니..



감압건조방식으로 만들어진것인가봐요!

그맛을 그대로 살려서 건조하였다는 말 같은뎅

어려운단어네요 ㅜ요즘엔 집에서도 건조시킬수잇는

가전제퓸들이 많이 나오자나요!

저도 가지고 싶더라구요 ㅠ



제주감귤 100%라고 하니 건강에도 좋고 아이들

간식에도 너무 좋을거같은데용! 


사실 칼로리에 대해선 몰라서 높은지 낮은지는 모르겟지만..

비타뮌씨가 높다는것만 보여서 .. ㅋㅋㅋ



요렇게 생겻어요!!!  바삭하니 진짜 귤을

그대로 말린것 같더라구요 ㅋㅋ 트자마자

집에오는길에 가루까지 남김없이 먹엇답니다 ㅋㅋ

새콤달콤하니 색다를 맛잇엇어요.


아 이래서 보석귤을 찾는구나 했답니다 ㅋㅋㅋ

뭔가 딸기나 요런것처럼 뭉툭하진 않아서 

어린애기들이 먹긴엔 입안을 조심하셔야 할듯합니당!

뭔가 날카로와용 ㅋㅋㅋ 


담에 제주도가면 보석귤을 사와야 겟는걸요?

이야기들어보면 타르트나 참 다양하게 디저트가

나왓따고 하더라구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