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스타벅스 써니보틀 개봉기눈 엔젤리너스에서

이곳은 바로 연수동 엔젤리너스! 

친구가 밥먹고 쿠폰이 잇다길래.. 근처 스벅으로 두고도

엔젤리너스로 왓땁니당 ㅎㅎ 사실 자주 가는 편을

아니라서 ㅎㅎ 다들 밥 배터지게 먹고 온뒤라서 

사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메뉴인데 보이시나요! 조금 줌해서 

찍은것이랍니다 ㅎㅎㅎ 



엔젤리너스도 은근 사이드메뉴가 많더라구요!

예전에는 자주왓는뎅 안오게 되면서 뭐가 있는지도

모르겟더라구요 옛날에는 레몬맛나는 요거트 스무디만

먹었거든요! ㅎㅎ



가게는 좁지도 넓지도 않아서 딱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고급지게 잘 해놧더라구요 ㅎㅎ



연수동에 대체로 카페들이 몰렷잇어서 

스벅에 탐탐에 투썸에 가지각색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ㅎ

예전에는 엔젤리너는 마크가 날개라서 되게 좋아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그렇게 음료가 나오고 ㅋㅋ 이것저것 맛봣으나 

배가 불러서 그냥 한모금정도 마셧어요! 망고스무디인가?

비슷하더라구요! 



이곳에서 죄송했으나 칭구에게 받은 텀블러라;;

한정판은 매일 놓쳐 살수없으나 친구가 스벅갔다가 써니보틀이 

남아있다고 해서 젤 기본인 화이트로!



역시.. 남달른 스벅 넘 잘해준답니다.

스타벅스는 요런맛에 가는것이죵.



넘나 이쁜 화이트 써니보틍 그런데 진짜 때타거나 기스나면

너무나 속상할것 같아요 ㅜㅜ 여름에 가지고 다니기도

너무 가벼워서 좋네요.



위쪽에 다 분리가 되서 세척하기도 너무 편할것 같아요.

이제 물도 자주 먹으려하는데 가지고 다니면서 

유용하게 써야겟어요~! 역시 스타벅스 마크는 언제봐도

죠음.. 저렇게 보여야 간ㅈl죵 ㅎㅎㅎㅎ



봄이다보니 ㅜㅜ 한정판 MD로 나온것들을

너무 가지고 싶엇지만.. 아침마다 줄서잇는 님들을 이길수가

없더라구요.. 진짜 사진보니깐 엄청 사가지고 그걸

나중에 판다고 하더라구요;;; 검색해보면 정말 

값이 몇배로 올라잇어요 ㅠ


원래는 인당 개수가 정해져있엇다면 이제는 그런것들이

없어져서 더 그런다고 하네요 ㅜㅜ 다시 개수제한 만드세용

스벅앙~!!!!!



텀블러를 사면 가쟝 죠은 텀블러쿠폰! 

써니보틍에 아이스 음료를 가득 담아 먹어야 겟어요 ㅎㅎ

저번에 ㅜㅜ 아끼려고 하다가 기간 지나가지고 얼마나 속상했는지 

몰라요.. 이번엔 절대 놓치지 말고 아끼지말고 화끈하게 

먹어야 겠어요!! ㅎㅎㅎ


비록.. 엔젤리너스에서 스벅 써니보틀을 개봉했지만 

음료도 맛나게 먹고 수다도 즐겁게 떨다가 왓답니당>< 

매일 시끌한 카페가기보단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에서도

즐기는것이 좋겟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