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부천 소고기맛집 38소갈비살 존맛일쉐

친구가 이번에 시험을 치렀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 떨어졌기에 위로차 만났는데요~

저희는 7년차친구로 부모님들도 거의 아신답니다~

고등학교때문데 저희8명은 항상 함께햇죠!


그런데 이번에 그친구 아버님께서 칭구를 위하여 

기를 팍팍 세워주시기 위해 저희를 모두 식ㅅr초대 

해주셔땁니다! 메뉴는 바로 소.고.기



예약을 하고 간것인데도 사람이 빠지질 않아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아서 조금 기다렷어요 ㅜ 

사람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위치는 역에서 한 3분정도 밖에 안걸리느데요.



부천역 8번출구에서 나와서 오른쪽으로 쭉오면

바로 있답니다! 사실 저흰 부천지리는 잘 몰라서 

8번이 어딧는지 헤매었답니당 ㅋㅋㅋ



넘 배고파서 냄새가 맡아도 넘 좋더라구요 !! 

아버님 아시는 동생분이 하는 식당이라고 하셔서

저희를 데리고 가주셨는데요!



알아어 시켜주셨지만 메뉴는 요러켕 잇답니다!

진짜 사람이 끊임없이 와요.

나가면 들어오고 나가면 들어온답니다 ㅎㅎ

그만큼 진짜 맛잇더라구요!



요것이 바로 꽃등심!! 색이..진짜 이쁘지 않나요?

엄청 싱싱해보이고 맛도 기가막힌답니다 ㅎㅎ



이것은 요기서 유명한 소갈비살! 

치마살과 부채살 안찰살등도 같이

들어있어요. 양념이 되어서 나와서 그런지

구워서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당 !



어우 지글지글 제가 소고기를 무척이나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진짜 열심히 먹엇어요~



여러가지 올려서 먹으면서 구워질동안 

저흰~~



육회를 먹엇답니다!! 비쥬얼 대박이지 않나요..?

정말 싱싱하고 따른곳과는 비교할수가

없더라구요 ! 

열심히 다먹으니 고기가 구워졌습니다!



소고기는 많이 익혀서 먹는것이 아니기에

적당히 익엇다고 생각이들면 냠냠 먹엇어요 ㅎㅎ

그런데 핏기가 역시 살짝 들어가야 더 부드럽고 

맛잇더라구요!



노릇노릇 ㅜ 정말 배부르게 먹고왓는데도 

넘 먹고싶네요 ㅜㅜ 역시 고기는 매일같이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인듯해요 !!



고기들고 사진찍으니깐 너도나도 찍고싶다며 

이것도 찍어달라고 하나씩 들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만찍으라고 할때는언제궁 ㅎㅎ

요런 칭구들이랍니다!! 



육즙이 그냥 기가 막혀요. 먹으려고 들면

육즙이 뚝뚝 떨어지는~ 한입씹으면 그렇게 

맛잇을 수가 없죠. 이로써 .. 소고기를

더 좋아하겟 되었답니다 ㅠㅠ 



소갈비살도 먹엇다 안창살도 먹었다가 

등심도 먹엇다가 씐나게 이것저것 

골고루 먹은것 같아서 뿌듯햇어요!



마지막을 장식해줄 육회비빔밥~ 소고기 무국이랑

같이 주셔서 함께 먹으면 그맛이 더해진답니다.

요러켕 주시고 밥은 따로 주세요! 그래서 

직접 비벼 먹으면 된답니다!



또 사진찍으려니깐 ㅋㅋㅋ 친구가 안된다며

가운데로 모아서 하트로 만들어주겟다며 ㅋㅋㅋㅋ 

넘 재밋는 애들이에요! 

이렇게 정말 평생 친구할정도인 아이들이라

옆에만 잇어서 든든하더라구요.


정말 이날 아버님께서 거하게 8명에게 

한턱 쏘셔서 넘 배터지게 먹엇답니다!

일년더 공부하는 딸 잘좀 부탁한다며 멋잇는 아빠셧죠!


요기 38소갈비살은 이제 가게를 옮기게 된답니다! 

바로 골목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있으니!!

참고하세요~ 더 커질것 같더라구요 ㅎㅎ

현재 공사중이지만 곧 !! ><

부천 소고기맛집 38갈비살로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