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부평 카페베네 흡연실 찾는사람 추천

원래 카페베네에 잘 가지 않지만 부평에 모임이 있던터라~

흡연을 하는 친구가 있기에 있는곳을 찾아나섯죠.

구월동과 다르게 많이 없더라구요.

부평에는 스타벅스가 많은데 원래 없잖아요!


투썸이나 거의 없고 우연히 찾아낸 카페베네! 봣더니

바로 앞에 흡연실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얼른 들어갓답니다 ㅎㅎ



사실 구월동이였다면 커피맛을 좀 따져서 들어갓을텐데

여기서는 범우l가 좁다보니 그냥 베네선택!

ㅅr실 카페중엔 젤 안가는 곳이긴 하거든요.

가금 허니브레드가 먹고싶을때 포장해 가기만 해요.



안온사이에 메뉴는 정말 다양해 졌더라구요.

딸기철이라서 어딜가나 달기 음료나 디저트가 

엄청 많더라구요 .



딸기주스를 먹는다는 말에.. 한언니가 

아니 왜 카페까지 와서 주스를 먹냐며 다른거 먹으라규

해서 ㅠㅠ 저는 딸기라떼로!! ..나의 추l향인데 말이죠..

그래도 사쥬는 사람 마음이기에 저는 조용히..

 


베네 베이글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저도 먹어보고 싶던데용? 하지만 너무 배부르게 밥을 먹고 온지라

그냥 커피로도 너무 배가 불렀어요..



진자 디저트들이 왜이렇게 예쁘게 생겻는지!

베이글때문에 요렇게 크림이 가득한가보더라구요.

첨엔 아이스크림인줄 알앗지만 뭔지모르게 크림같이 

보였거든요 ㅎㅎㅎ



요기는 캔디블라썸이네요 ㅎㅎ 스벅이 생각나는이유는

저만일까요 ㅎㅎㅎ 원래 피치 에이드도 먹고싶엇는뎅..

담엔 가서 저거 먹어봐야 겟어요!!


짜잔 요렇겡 음료가 나오고..  음 포스터하고 사진이 너무다른

딸기라떼 ㅠㅠ 친구랑 둘이서 너무 실망햇답니다. 어케 저게 이렇게

되는건지 내가 시킨것이 맞는지 의문이 들엇답니다 ㅎㅎ



그래도 딸기맛이 가득하니! 얼마전 폿팅한 생딸기우유라은

다른맛이에요! 이건은 뭔가 달랏어요.

생딸기우유는 일반 딸기우유랑 다랐거든요.



뭔가 맛은 딸ㄱl우유에 얼음을 넣은 기뷴이라고 할까요?

그래도 맛잇게 먹엇으니 넘 ㄱl분은 좋네요~!

수다떨면서 먹으니 금새 사라짐 ㅠㅠ

진자 카페마다 달기음료를 다 먹어보고 싶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