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부평 생딸기우유 스웨이하우스커피에 떳다!!

요즘 핫한 생딸기우유 드셔보셨나요!!!??

진짜 요거 먹으러 사실 지방은 못가더라도 홍대에

생겼다는 말을 듣고 가려고 했답니다!

그런데 부평에 드디어 떳다는 소식!!


그것도 몰랏는데 sns에 친구가 저를 태그했더라구요.

하도 먹고싶다고 그러니깐 ㅋㅋㅋ

그래서 혹시나하고 찾아봣더니 정말 잇엇어요 ㅠㅠ



이곳은 부평에 우l치한 스웨이하우스 커피인데요.

두군데가 있어서 장소로 치면 부평시장쪽으로 나오더라구요.

제가 간곳은 롯데백화점 부평점과 가까운곳이에요!



저녁에 간것이라! 사실 그냥가면 있을것이라는 보장이

없기에 미리 전날 예약하고 갓답니다!

너무 친절하셔서 카톡대답도 잘해주시더라구요!

퇴근하고 가느라 7시에 간다고 2병을 예약햇어요!



도착해서 이곳저곳 찰칵! 딸기 에이드도 

먹어보고 싶궁.. ㅋㅋ 500m안에서는 배달서ㅂl스도

해주신다고 해요!! 대신 만오처넌이상 구매시~



이것을 찾아 삼만리~~ 너무 기대되는..

진짜 앞에서 이것을 보거 얼마나 설레던지요.

그렇게 먹고싶어 햇는뎅 원래 딸기를 정말 죠아하거든요.

그래서 딸ㄱl로된 음료나 디져트들도 진짜 

사랑한답니다~



가게는 조용하고 한적했어요~

흡연실도 따로 마련되어이쓴것 같더라구요!



메뉴는 요러켕 있는데요~ 간단명료하고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것 같앗어요.

케이크 금액도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정말 핫하대요. 요것을 팔기 시쟉할때부터 진짜 엄청

많이 팔렷다고 그러더라구요. 진짜 저녁까지 왠만해서 남아잇는

날이 없다고 하세요~ 대부분 예약해놓고 찾으러 오시는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요런것까지 안심하도록 적어두셔서 

믿고 먹을수있는것 같아요~



두디어 보이는 이것! 계산하고 해주시는 동안

저는 구경했답니다! 두병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여쭤보앗어용.

예약하지 않아도 오면 이렇게 있나요? 장담할수없다하시궁

이두병도 예약해두신거라고 이제 그냥 판매하는건 3병정도

남았다며 친절히 말씀해주셧어요~



색도 병도 생긴것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여자들이라면 먹어보고 싶게 생긴 이것 ><

넘 좋앗어요 ㅋㅋㅋ



드디어.. 내소ㅗㄴ에 들어오다니 ㅋㅋ

가자마자 냉장보관하라는 말씀을 해주시고

정말 입이 귀에걸리듯 왓답니다.

한병은 선물하려고 삭고 한병은 우리집으로~



부평은 가까우니 먹어보고 또 사려구용~~ 

오래 두면 안좋기에! 그런데 먹어보니 이거 왠걸.. 진짜 

그냥 딸기우유랑은 다르더라구요. 정말 뭔가 색달랏어요.

딸기도 위에 가득해서 싱싱하고 ><


우리엄마... 여기다 딸기 더넣자며 ㅋㅋ 제가 엄청나게

말리느라 고생햇어요 ㅋㅋㅋㅋ 먹을때 그럼 넣어달라고 여긴

안된다며 ㅋㅋㅋ 동생도 먹어보더니 와.. 이래서 엄청 

인기가 많구나 하더라구요. 이렇게 핫한걸 

제손에 넣다니 넘 뿌듯햇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