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청라신도시 쿠바로 데이트하러 고고씡

저도 생소한 청라신도시를 가보셨나요?

저는 오히러 송도신도시가 더 가까워서 송도로 

많이 가는데 처음가본 청라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스테이크가 맛있는곳 쿠바로 

데이트 하러 고고씡~!


호수쪽이라 뷰가 굉장하답니다~

좀 고급진 곳이더라구요~

사람들도 정말 많앗어요!



스테이크에 와인도 많이 마시던데 에이드도 

졍말 맛잇더라구요 ㅎㅎ

큼지막한게 둘이서 하나씩 시켯는데

하나만 햇어도 됫을거같아요~



오우 빠네! 앞에 새우가 엄청 큰새우가 보이시나요?

진짜 대박인거같아요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



요건 멕시코 흑돈 목살스테이크인데요! 

쿠바에서 베스트라고 합니다~
썰어서 또띠아에 싸먹으면 굿~



왜 스테이크가 유명하다는지 알겟더라구요 ㅜ

맛잇어서 다행이에요~

모르는 청라까지 온 보람이 잇더라구요!



담엔 에이드가 아닌 와인으로도 먹어보고 싶네요~

호수가 보이는 창가에 앉아서 말이죠 

그럼 너무 분위기잇고 좋겟어용><

생각만 해도 좋은 이기분으로 만족해야겟죠?



한상 가득 배부르게 먹은거같아서 넘 좋앗어요.

도깨비의 많이 출현된 청라신도시이기때문에 

여기저기 구경하고 왔답니당.

촬영할때 왔엇어야 했는데 말이죠 ㅠ

아쉬워요 ㅠ


구경도 하고 한번 드시러 가보세용~

전반적으로 괜찮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