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자몽가득한 허니몽 먹으러 달콤커피 가쟝

태양의 후예때도 너무 좋아했지만 

도깨비때부터 가기 시쟉한 달콤커피 랍니당~

전 구월동으로 많이 가는데요.

사실 한적하기도하고 분위기도 괜찮아서

갔는데 어느날!!


맨날 카페모카만 먹는 저에게 친구가

자몽안먹냐구 그러는거에요~

저는 뭔지 몰랐거든요 ;;

바로 요거 허니몽이더라구요~ 한라봉은

허니봉이구요! 담엔 저걸 먹어봐야 죵.


 


그래서 젼 원래 자몽을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냉큼 주뮨하고 기다렸죵 .

설마 진짜 저렇게 나오겠어 하고요 ㅋㅋ




메뉴가 은근히 많더라구요 ㅋㅋ 괜찮은거같아요~!

하지먄 사실 전 그냥 먹는것만 먹어서

다먹어보진 못햇어요; ㅋㅋㅋ



다른카페에 비해서 케이크 종류보다는 

샌드위치나 브레드 종류가 많은거같아요~

케이크는 이미 품졀이었지만요 ㅋㅋㅋ

배가불러서 먹지 못햇지만 담에는 

샌드위치 류를 먹어봐야 겠어요~



짜잔!! 드이어 나온 나의 허니몽><

이름도 너무 이쁜거 같아서 반햇답니다.

커피보단 에이드류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인거같아요~ 

하지만 음료보단 얼음이 많은거같아 그건 아쉬워요 ㅜ



요렇게 꼬치도 주어서 자몽먹고 음료먹으면 

되요~ 자몽에 꿀같은 시럽이 발라져있어서

씁쓸한 맛을 자아줘서 새콤달콤 했어요~



진짜 맛잇어더라구요 ~! 다음에는 허니몽도

먹어봐야 겠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자몽을 통채로 먹어서 넘 좋네요.

다른음료보다 사이즈도 크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