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주안 짬뽕과 피자가 넘냐 맛있는곳 요이따

"주안 짬봉과 피자가 넘냐 맛있는곳 요이따"


이곳이 어디냐구요?

바로바로!!! 더시카고짬뽕입니다.

생긴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처음가봤는뎅 와..맛나요 ㅎㅎ



졈심시간에 후딱 간건데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미리 주문하고 갈걸 ㅜㅜ 이생각도 

했답니다~



가게도 깨끗한게 분위기도 좋은거같아요~

벨을 누르면 소가 음메하는 소리가 나는데

처음엔 깜짝 놀랬어요 ㅎㅎㅎ 

근데 계속 들으니 ㅋㅋ 뭔가 정겨운...



요긴 셀프바~ 첨엔 다가져다주시고

필요한 도구나 접시 아님 반찬같은건

더 가져다가 먹으면 된대요!



먹을쥰비끗! 하지만 한~참을 기다렷죠 ㅠ

사람이 많아서 주문량이 엄청난가봐요 .

아무래도 면과 피자다 보니 조리하는 시간이

잇겟쬬~?



요것이 테이블에 각각 놓여져 있는뎅

뭘까 굉장히 생각했죠 ㅎㅎㅎ 

뭘까요? 맞춰보세요!!-정답은 후에~



저는 기본적인 더시카고짬뽕을 시켰는데요!

매운맛과 기본을 선택할수있어요~ 

매운것도 그렇게 안맵다해서 시켯으나 

나중엔 눈물콥물나며 먹엇다는 이야깅><



요건 로제파스타 입니돠.

뭔가 토마토 스파게티 맛이나느게 

이것도 맛잇어요!



짜잔!! 메인!! 시카고 피자,

요렇게 온전 원죠로는 안먹어 봣는뎅

안에 부드러운 치즈가 가득해서 

맛잇엇어요! 



뜨든 이통나무는 이런용도><

피쟈를 올려두는곳 ㅎㅎㅎ 

이렇게 잘라주신답니다.

치즈때문에 바로 먹는데 제일 좋은듯해요.


그래야 이렇게 쭈욱~ 신선한 맛으로 먹을수잇어요~

식으면 굳긴 하지만 그래도 부드러워서

갠찮더라구요.

그래서그런지 아무데서나 먹으면 

안될거같아요! 요건 찌즈로 좌지우지 되요!



다들 짬뽕먹느라 한조각씩 뿐안먹엇는데 ㅠㅠ

저눙..혼자 두조각이나 먹엇단... ㅎㅎㅎ

그만큼 맛잇더라구요~

빵 테두리를 로제짬뽕에 찍어먹으면

그렇게 맛잇을수가!! ㅎㅎ



조금 궁물이 많은 파스타의 느낌?

근데 맛도 색다르고 매운맛이 맛있게 매워서

져는 너무 좋았던거같아요~

하지만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ㅠㅠ

그래도 포장되니 걱정마세요!


하지만 포쟝할땐 500원을 추가로

내야하는 사실..ㅎㅎㅎㅎ 

처음보았어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