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소소한 이야기

카레여왕 치즈코코넛 초간단 만들다

카레여왕 치즈코코넛 초간단 만들다




이제 나이가 들어가는 것인지 말이예요.

눈을 떴는데 새벽 5시인 거예요..

다시 자야지 했는데 한 번 뜨인 눈은

다시 감길줄을 모르고....ㅠㅠ


멍 때리다가 뭐라도 해야지 싶어서

있는 재료들을 하나 둘 꺼내봤어요.

카레여왕 치즈코코넛 초간단 ㅋr레를

만들 거랍니다!! 예~~




다른 것도 맛있지만 부.드.러운 풍미를

카레여왕 치즈코코넛 초간단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요것으로 골랐고요.


사과, 소세지, 새우 등은 있어서 넣었지만

없으면 굳이 넣지 않아도 돼용.

전 고기가 없어서 다 추가했지만용ㅎㅎ




칼로 샤라락 다져봤어영.

먹는 분들에 따라 크기를 정해주심

돼요. 저는 식감을 좀 줄이기 위해

작게 잘랐답니당ㅎㅎ~

기ㄷH되지용~~!!



추가된 재료가 있어서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핸드폰도 아직 ㅅH벽이라고

그러는건지 뿌였네요ㅠㅠ 힝


감자, 당근, 소세지, 양파에

애호박, 파프리카를 추ㄱr했어영.

냉.파하기 딱 좋고

카레여왕 치즈코코넛 초간단으로

만들기도 안.성.맞.춤이고요~!



모두가 잠든 6시에 밥을 직.접

해서 먹기는 또 쳐음이네여 히히.

먹은 거 설거ㅈI도 하고, 씻고,

호r장했는데도 ㅅI간이 남아서

ㄱr족들 깨우고 집을 나섰어여.


카레여왕 치즈코코넛 초간단이라

그런가 30분에 후딱 만들었어영ㅋㅋ

앞으로 제 주메뉴로 밀어야겠네염ㅋㅋ



집 주변에 일찍 여는 곳이 있어

출.근 전까지 힐링했어용.

일찍 일어난만큼 피곤할 것 같아

왕아메 하나 시켜서 호로록~


아니나 다를까.

글쓰고 있는 ㅈI금.. 졸립네여ㅋㅋ



혹여나 졸릴 것 같아서 산

초코 쿠키를 바스락거리며

먹고 있는 중이랍니당ㅋㅋ


저처럼 할일이 없으시거나 혹은

ㅅI간이 너무 없으시다면~~!!

카레여왕 치즈코코넛 초간단 30분컷

만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