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소소한 이야기

망원동 맛집 베를린키친 영양가 있구먼

"망원동 맛집 베를린키친"



망원동 맛집 베를린키친은 위에 간판이 없어요

그렇지만 사람이 많답니다!

거의 웨이팅은 기본이라서 그냥 줄서서 기다리세욤!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 빠지는 사람들이

너무 적고 느려서 오래 기다리긴 한것 같아요 ㅜ 



낮 12시부터 밤9시까지 하지만 그사이에

웨이팅 시간이 존재하니 잘 확인하고 가셔야해요!

베를린키친 브레이크 타임음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반까지에요.

그리고 웨이팅이 있는 이유가 내부가 그렇게 크지않아

테이블이 4-5개 정도밖에 없더라구요 ㅠ

근데 이제 더워서 앞으로는 기다리실지 모르겟네욤.



대체로 웨이팅할때 주문을 미리하는데

그렇다고 금방되지가 않아서 미리 하는것 같아요.

식사부터 요거트로 후식까지 있어서

더 오래 앉아서 먹는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는 연어를 워낙 좋아해서 연어살사라이스를

먹었다니다!

구운 연어랑 토마토와 아보카도 레몬? 등 요렇게 들어가는거

같더라구요 ㅎㅎ뭔가 맛을 음미하면서 먹게되는.. ㅎㅎ 



그런데 그냥 그래서 나중에는 로코모코를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함박스테이크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뎅 사람들이 대부분 맛있다고 하던걸요?

역시 그냥 대중적인것을 머거야 하는가봐여~~


근데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던것같아요.

기대했던거보다는 그저 그랬지만 그냥 맛나게

망원동 맛집 베를린키친을 다녀왔달까요~

뭐 기분전환이죵!






이미지출처-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