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냥저냥

언니쓰 맞지 공약지키는 모습 대단해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 걸그룹의

준ㅂl를 마친 언니쓰가 맞지?라는 곡을

내면서 음악방소 무대도 성공적으로

마쳤는데요~ 음원이 나가기전에

공약을 걸어둔것이 있었답니다.



바로 1위올킬하면 각 다리에서 한복입고

춤을 춘다는 공약이였는데요~

그렇게 한몸에 사랑을 받으면서 언니쓰의

맞지는 1우l에 올랐고 그공약을

일곱명 모두 지켰답니다.



함께하지 않고 각자 한복입고 다리위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보았는데요.

그렇게 하는 모습조차 이쁘더라구요~



홍진경은.. 언제보아도 웃기니 .. 이럴수가 ㅋㅋㅋ

1편에 비해 이번엔 ㅅl청률이 잘 나오지는

않았지만 저도 너무 재미있게 보았답니다.

걸.그.룹을 도젼하는 한사람한사람이 다 

멋잇어 보이더라구요.



각자 분야가 다른데도 한곳을 바라보면서

열심히 해서 이렇게 꿈을 이루고 공.약하는

모습이 마냥 행복해 보이더라구요.

벌.칙이 아닌 정말 기분이 좋아서 하는

모습이 보였답니다 ㅎㅎ



뭘해도 이쁘신것 같은 한채영..

연기하는것만 보다 이렇게 예능에서 보니

자주 나와줬으면 하는 바램이..

데부l했다고 끝내지 말고 쭈욱

이어나아갔으면 하는 바램인데요 ㅠ



매일 투웨니원으로 있다 이렇게 

솔로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니

새롭기만 했는데 어릴적 속마음도

드러내며 여전히 춤과 노래는 월등한

모습으로 인기만졈이었답니다.



각종 본인 행.사에서도 맞지라는 곡을

불러달라면 불러주는 홍진영 ㅎㅎㅎ

하지만..그속엔 뽕이 담겨잇어 웃음을

주지만~ 요즘에 따르릉이라는 곡도

웃기더라구요ㅎㅎㅎ



이렇게 뭔가 끝을 알리는 인사를 하는것 같아

아쉽기만 한데 ㅠㅠ 아니면 후속곡도 만들어

달라고 하고싶네요 ㅜㅜ 컴.백했으면!! 마무리는

지어야지 말이죠 ㅠ 

아직도 잘듣고 있답니다~









이미지출처-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