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핫이슈

구월동 점심맛집 북창동순두부 맛나당

구월동에 애플 서ㅂl스 센터 갔다가 기다리는

ㅅl간동안 점심먹으러 들른이곳!

북창동순두부로 갔는데요~

원래 제가 순두부찌개를 좋아하다보니

홍대개미를 포ㄱl하고 엄마와 함께 갔답니다.



담엔 가봐야 겠어요~ 기본반찬들이

나오고 요즘엔 겉절이 때인가봐요.

저희집도 얼마전에 엄마가 맛잇게 해주셔서

아직 먹고있거든요~ 

걍 소소한 반찬들이 나오구용.



배가 많이 고프지않아 동생은 해물순두부찌개로

엄마와 저는 순두부보쌈정식으로 시켜

먹었답니다~ 그런데 돌솥으로 나오기 때문에

먹고도 누룽지를 먹어 더 배부르게

 먹었던것 같더라구요~



사실 해물과 차이가 많이 보이지 

않았답니다 ㅎㅎㅎ  그래도 얼큰한게

역시 순두부찌개가 짱인듯해요 ㅎㅎ

구월동에 없어진줄 알고 매번 아쉬워 했는뎅

정말 마땅히 먹을것 없는 점심에 딱인것 같아요.



그래서 점심맛집이 될수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구월동에도 대부분 ㅋr페나 슐집들이

많아서 밤에가 호r려하잖아요 ㅠ 

마땅히 점심맛집을 찾기 어려운것 같더라구요 ㅠ



돌솥에 누룽지를 가장 좋아하는 저이기에

그냥 공기밥이 아니라 북창동순두부는 이래서

좋은것 같아요. 언제나 사람도 북쩍한게

어우 장난 아니더라구요 ㅎㅎ



밥을 다푸고.. 이렇게 물을 붙는것인데.

너무 급해서 밥나오자마자 생각없이 ㅅr진은

패스... ㅎㅎㅎ 그렇게 그냥 덜어버렷답니다 ㅎㅎ

잠재워뒀다가 마지막에 먹는것이 정말 좋답니다~



고슬고슬 먹는 돌솥밥고 순두부찌개 한입이면..ㅠ

적은 양인줄알았는뎅 셋이 정말 배터지게 먹고

나온것 같아요 ㅠ 2인상에

공기밥이 따로 추ㄱr가 안된다는졈이

아쉬웟지만 배불럿으니 인졍.. ㅋㅋ


구월동 점심맛집 북창동순두부에서

드셔보세요~ 저처럼 얼큰한것 좋아하시는분들에겐

딱인 메뉴가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