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핫이슈

식단조절에는 방울토마토가 진리죵

이제 여름이 돌아오기 시쟉하면서 

관ㄹㅣ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저또한 ㅠㅠ 겨울에 온팡 살이 쪄가지규 

현재 스투레쑤에 빠져 살고 있답니다 ㅠ



인터넷에서 고r일을 시켜본것은 처음이랍니다 ㅎㅎ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상자에써잇는 문구보고 

엄청 웃겨서 큰일낫네요 ㅎㅎ 던지면 터져요 라고 

써잇더라구요 ㅎㅎ 섬세한 마음이 전해졋어요!



그래도 택배로 왓는뎅 멀쩡하게 왓나 하는

생각을 하고 잇엇답니다 ㅠ 어느정도 감안한..

방울토마토 칼로ㄹl가 거의 마ㅇl너스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먹으면 포.만.감도 들고

원래 좋아해서 자신이또요!



문젠.. 이것먹고도 다른것을 먹는다는...것

식단조절을 할수나 잇을가요 ㅜㅜ 걱정이네요 ㅜ

호l사에 두고 먹을거라서 냉장고에 넣어두엇눈뎅

보.관.방.법도 친절하게 써잇더라구요~


짜잔 그냥 딱 열기만 해봐도 엄청 싱싱해

보이지 않나요? 정말 놀랫답니다 하나도

터지고 물른거 없이 이쁘게 왓어요!! 

역쉬 장울토마토는 대추토마토가 짱이죵><



바로 요러켕 씻어서 먹어봣답니다!

단단하고 달아서 엄청 제스탈이에요 ㅜ

식단조절용이 아니라 그냥.. 후식이 될것

같은 기뷴은 무엇일까요? ㅎㅎㅎ

생각보다 이키로가 많이 되진 않더라구요~


한 일주일정도 먹을것 같은?

여름이 오기전에 빠짝 노력해서

다시 제자리로 돌려놔야겟어요 ㅠ

겨울이 미워지는 하루네요 ㅠ 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