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코스트코 연어초밥 먹으러갑쉥

캠핑을 가기로하여 저희 가족은 준ㅂl로

코스트코로 장보기 하러 출동했답니다!

코스트코는 정말 없는게 없어여 ㅠ

송도신도시에 생기고나서 자주가게되는..

하지만 너무 많이 사기에 자주갈수가없는..



그런 이상한 곳이죠 ㅎㅎㅎ 정말 살것만

적어갔다가도 이것저거 고르게 되는..ㅎㅎ

어쩔수 없나봐요 ㅠㅠ

호l원권이 있어야 하는데도 정말 많은사람들이

오는것 보니 진짜 대단><

 


아직 곰돌이가 잇더라구요 ㅎㅎ 

진짜 하나 집에 데리고 가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이 들엇어여.

집에 안고자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그런 생각이 막~~



저녁에 가면 토l근하고 오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더 북쩍한것 같더라구요.

평일 낮에 오면 엄청 한가하다고 하네요!

쥬말에 가시느 분들은 휴.무가 아닌지

잘 확인하셔야해요! 



꼭 먹겟다 하고 간 연어초밥!

연어는 저만 먹기에 모둠으로 골랐답니닿

역시나 싱싱해보여서 너무 좋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유통ㄱl한이 짧지만

그래도 어쩔수 없는.. ㅠ



이렇게 조리만 하게끔 나온 음식들이

정말 많아서 걍 해먹기 정말 편할것

같더라구요 ㅎㅎ 치킨이나 이런것도

정말 싸고 푸짐하게 팔아서 좋답니다!



아무래도 대용량으로 팔다보니

슐을 짝으로 사야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ㅠ

하지만 그렇게 많이 필요없기에 ㅠ힝

뭐는 다른데보다 더비싸고..뭐는더싸고

가늠을 할수가 없어여 ㅠ



엄마라 싸움끝에 가서 산 콜라..

엄마가 소셜이 싸다했지만 아니라고 저번에

샀을때는 더 삿다고 사진까지 찾아보여줫는뎅

코스트코 가보니그때와 6천원이나 차이나는 이 ㄱr격

어쩜 좋죠? ㅠㅠ 결국 한번 욕을 먹고 ㅋㅋㅋ



캠핑은 역시 바베큐죵! 코스트코에서 볼수잇기에~

바베큐요거 잘라서 먹으면 그렇게 맛잇을수가

없답니다! 속에 실에 쌓여있는뎅

꼭 볏기고 구우셔야해요 ~

역시 소세지랑 이것저것 사야 묘미죵 ㅋㅋ



역시 기다리고 기다린 코스트코 연어><

계산하고 나오면 먹는곳이 잇어 그곳에서

핫도그랑 사다 먹엇답니다 ㅎ

담엔 왕피자를 먹어봐야겟어요.

이날은 땡기지가 않더라구요 ㅠ



제가 젤 좋아하는 생새우와

연어가 아주 토실하게 들어가있어서

살살녹는게 맛잇엇답니다!

역시 이래서 코스트코 연어초밥을 

찾으시는건가봐요 ㅎ


역시 언제나 코스트코 장보기는 즐거운것

같아요 ㅎㅎ 맛난것도 많이 먹어서 

그런지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