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구월동 맛집 뉴욕야시장 내맘에 쏙들엉

구월동 맛집 뉴욕야시장!! 

너무 가보고 싶었으나 생기고

가보지 못해 너무 아쉬웠씁니당 하지만

드뎌 맛을 보았다는 저의 자랑~~

구월동에 이런곳이 있다는것이 ><



칭구들도 많이 모르더라구요.

역시 인천촌년이라 더 그런것같은데용.

저희는 매일 가는곳만 가서 이렇게

새로생긴 곳들은 아직 낯설기에

부끄러워 가지 못한답니다 ㅎㅎㅎ



분위기도 너무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어찌나 맘에 들던지~ 맥쥬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인 뉴욕야시장이였답니다.

앞으로도 자주갈것만 같은 그러한 

기분으로 즐겼죠~



안주들이 양이그렇게 많은편이

아니지만 되게 맛깔라게 나와서

그냥 딱 안쥬로는 적당하더라구요.

뉴욕야시장에는 메뉴들이 뭔가

고급진 느낌이었어요.

남자친구랑 데이트장소로도 좋을것

같은곳인데요.



친구들하고 모임때도 가면 좋을것

같아서 다른친구들에게도 여기가자고

추쳔했답니다. 구월동에 하두 먹을곳도

슐집도 많아서 어디를 가야할지

몰랐는뎅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화려하지도 않은게 딱이에요!



구월동 맛집 뉴욕야시장의 핵심포인트!

바로 생크림맥쥬인데요. 이것이진짜

대박이에요. 저는 워낙 생크림을 좋아하는데요.

조합이 안맞을것 같은데 다 맞더라구요.

신세계를 경험한 기분이랄까요~



음식들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다음에 남쟈친구 생기면 꼭 같이

가고 싶은 곳이에요!

구월동 맛집 뉴욕야시장 한번가보세요.

저는 다녀오고 후회하지 않았답니다.



요거요거 또먹으러 가고싶네요.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퇴근후에 하는 시원한 한잔이

그렇게 꿀맛일수 없죠.

모든 직장인이라면 공감하실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