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주안 고기맛집 순돌이네연탄집에서 즐기깅

간만에 팀회식을하러 ~~ 고기먹으러 갓답니당.

정말 맛잇다고 추쳔받아서 간곳이라 더 둑흔둑흔했는데용!

이곳은 주안에 우l치한 순돌이네연탄집인데용.

먹자골목에 없는게 넘 아쉽더라구요 ㅠ 그럼

진작에 알았을텐데용..



그런데도 사람들이 끊임없이 오는게 정말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더라구요! ㅋㅋ

연탄불고기가 유.명한곳이라 엄청 많이 기대햇는뎅

전반젹으로 넘 맛잇엇던것 같아요~



고기는 물론이고 주먹밥에도 김치와 날치알과 참치까징

들어있어서 짭쪼름하니 맛나던데용!!

계란찜하고 먹으면 더 굿굿,

파불고기는 상추에 싸먹으면 더 맛잇눈것

같아요!!! 



메뉴판을 보는순간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해서 사실 좀 많이 시켯답니다 ㅎㅎㅎ 

하지만 거의다 먹고 나와서 뿌듯해용.

그렇게 배부르겡 먹고나와서 다시 2ㅊr를 갓다는

이야기가 . 있죠. ㅎㅎㅎ



간만에 저녁호l식이라서 그런지 슐은 마니

안먹고 정말 수다만 왕창 떨은것 같아요.

육회포차가서 배불러서 육회만 시키고 안쥬삼아

다시 이야기 꽃이 피었답니다 ㅎㅎ


진짜 ㅋㅋ 얘기만 햇는뎅 벌써 11시가 훌쩍

넘어간 시간이라소 담날을 위해 

빠2햇죵~~ 편하고 즐거운 팀이라 넘 

좋은것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