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이태원 맛집 예스버거 꼭머거방

"이태원 맛집 예스버거 꼭머거방"



이태원 맛집 예스버거라고 들어보셨나요

자주가는 분들은 거의 알고 계시더라구요!

저는 칭구가 추쳔해주어서 가게 되었는데염

근데 대체로 이태원 맛집 중에서는 수제버거집이

은근히 많은것 같더라구욤.

서양인에 맟춰져 잇는건강..



그렇게 유명한곳에 가니 뭔가 뿌듯한

기분이!! 다들 이태원 맛집이라고 널리 알려진

예스버거에 가니 좋더라구요! 

구냥 버거하나치고는 사실 금액대가

있는 편이라 부댬이 없지는 않은데요 ㅋㅋ



짜잔! 진짜 수제버거먹으면

인스턴트는 못먹을것 같더라구요!

저번에도 이태원 맛집이라해서 다운타우너도

갔다왔었는데 그곳도 대박! 

근데 예스버거도 대박ㅋㅋㅋ



빵에 이러케 새겨지니 뭔가 더 신기햇어염

근데 수제버거는 다좋은데 먹기가

너무 힘ㄷㄹ어서 큰일이죵.

남자친구랑 가고싶은데 가면 안될것

같은 기분.. 정말 잘드셔야 흘리지 않아요 

그것이 젤루 어렵지만여 ㅋㅋ



저는 친구들하고 다녀왓는뎅 요앞에 보이시져

이렇게 된답니당 ㅋㅋ 

이태원에는 정말 맛집이 많은것 같아서

자주 가고싶어요 조금만 가까웠더라면 

좋았을걸.. 참으로 아쉽네염><



탄산과 감튀는 수제버게에 필수코스!

저의 갠적인 맛이겟지만 많은 분들도

이태원 맛집 예스버거를 추쳔하니

한번 먹어보는것도 좋을것 가타염.








이미지출처-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