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따끈한 명태조림 요거 한입 하고 가세엽

아무래도 겨울이다보니 찬음식보다는

따뜻한 음식을 즐겨먹고 요새 난리다보니

날것보다는 익힌것을 더 먹눈데용~

명태죠림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마가 좋아하셔서 거의 주로

먹으러 가곤하거드뇽~~

사실 저는 그냥 잇으면 먹고 아님

안먹는정도?



그래도 요새는 같이 못가서 간만에 

갓눈데용~ 

매콤하게 맛잇더라구요~

밥이랑 조림이랑 김에 싸먹으면 맛이쪙요.



생션도 엄청나게 크게 들어가고~ 

윤기나는거 보이시나요?



잘라서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그렇게 맛잇다니깐용>< 



저는 같이 먹을겸 김치찌개를 시켯답니당

정말 생고기가 큼직하게 들어가서 정말

좋았어요~~ 

역시 추운날엔 요렇게 따뜻한 걸

먹어쥬는게 제일 죠은거 같아요~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규요~

맛잇눈 저녁시간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