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망자격증

육군부사관 임관 뚜렷하게

육군부사관 임관 뚜렷하게



요즘에 군대에 정말 크고 작은 사건이

많이 터지고 있는 것 같아요.

뉴스를 볼 때마다 안 좋은 일이 또

생기지는 않았나 하고 조마조마하고

보게 되네요.


저희 막냇동생 또한 현재 의무복무를 하러

군대에 갈 나이가 된 터라

누나로써 더 걱정이 되기두 하구요.

이건 군대에 보낼 오빠, 동생이 있는 사람들

이라면 모두 걱정하는 거리겠죠?



그래서 찾아보니 일부러 의무복무를

보내지 않고 월급까지 받으면서 일할

수 있게 부사관이 되는 방법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요즘에 아무리 군인 월급이 많이

많이 올랐다고는 하지만 청춘을 바쳐

2년을 있는 것에 비해 너무 적은 돈을

줘서 너무하다 싶었는데, 이 방법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육.군으로 알아봤는데요.

육군부사관 임관까지 정말 많은 일을

거쳐야 하더라고요!


우선 필ㄱIㅅI험을 보고, 체력검정과

면접까지 거친 후에 그것들을 총 점수로

환산하여 합격자를 가린다고 하는데요.

100점 만점 중 필기가 30점 만점이라 여기서

제일 좋은 졈수를 받아야 겠더라구요.



그 얘기는 즉, 육군부사관 임관하기 위해서라면

필ㄱIㅅI험을 열심히 준비해야 된다는건데요.


아직 19살밖에 되지 않아 학교를 다니고 있는

제 동생은 학원보다는 인강을 통해 공,부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것 같아서 좋은 곳이 없나

찾아보다 공인모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일단 저는 육군부사관 임관을 했음

좋겠다고 생각은 하고 있지만 제가 가는

것이 아니라 제 동생이 가는 것이기 때문에

저와 다른 의견을 갖고 있을 수 있잖아요.

그래서 그런 것까지 생각해서 찾아봤는데,


이곳은 육해공은 물론 특전사, 해병대까지

준ㅂI할 수 있는 과.목들의 인.강을 모두

저I공하고 있어서 좋더라구요. 근데

제일 좋은 건 ㅂI용을 낼 필요없이 강으I를

볼 수 있다는 거였죠!



육해공별에 따라 필요한 한능검과

가산점 받을 수 있는 토익까지 강으I ㅈI원을

하고 있으니 더욱 호감이 가더라구요~


이 런 곳에다가 제 남동생의 노력까지 더해지면

육군부사관 임관까지.. 그렇게 어려운 일을

아니겠죠?ㅎㅎ


얼른 이런 좋은 방법이 있다고

알려주러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