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망자격증

9급군무원 국어 인강추천 과감하게

9급군무원 국어 인강추천 과감하게



며칠 전 한글날이었었죠.

쓰기도 읽기도 어려운 한자보다야 당연히

한글이 좋기에 만들어주신 세종대왕님께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한글을 읽어도 이해가 되지 않아

조금 미운 감정이 없지 않아 있기도 합니다. 



바로 제가 현재 공부하고 있는

9급군무원 국어때문인데요.


한국사는 한능검으로, 영어는 토익으로

대체되어서 여러 번 ㅅI험을 보며 제가

원하는 일정 점수 이상의 성적을 얻으면

상관이 없고, 선택 과목 또한 제가 좋아하는

터라 꽤 재미있게 준ㅂI를 하고 있지만


국.어는 뭐랄까 글을 읽으면 읽을수록 늪에

빠지는 느낌이랄까요? 넘나 어렵더라고요ㅠ



그래서 어떤 방법으로 접근하는 것이 옳을까

고민을 하다가 9급군무원 국어 인강추천을

받게 되었는데요.


일단 강사님께서 설명을 해주시니까 보다

쉽게 이해가 된다고 해서 긍정적으로

생각을 했는데  막상 들으려고 하니까

ㅂI용이 많이 부.담이 되더라고요.


세상에 공.짜가 어디에 있겠냐만은 저는

한 과.목만 인.강을 듣고 싶은데 전체적인

ㅂi용을 내는 것도 아깝기도 하구 또 효율적

이지 못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은 역시 없으려나

싶은 찰나에 공인모에 가.입해보라며

9급군무원 국어 인강추천을 해주셔서

들어가보게 되었는데요.


제가 필요로 하는 국.어부터 다른 과목들의

기본ㅇI론부터 심화 ㅇi론까지 모두

무료인강을 저I공하고 있더라고요!



이것만 해도 정말 감사한데 대체되는 과목들도

공인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한능검, 토익도

함께 인강을 저I공하고 있어서 저 같이


부분적으로 필요한 사람들과 9급군무원을

이제 막 준ㅂI하려는 분들도 상관없이

원하는 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구 혼쟈 독학하는 분들도 기출문제

ㅎH설 또한 함께 강으I를 ㅈI원해주고 있어서

풀면서 어려울 때 인강을 보면 한 번 더

짚고 넘어갈 수 있기에 완젼 굳굳!!


이렇게 좋은 곳, 저만 알고 있으면

아까우니 9급군무원 국어 인강추천받았던

공.인.모를 널리 알리려구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