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망자격증

공군부사관 필기시험 인강 그뤠잇하게

공군부사관 필기시험 인강 그뤠잇하게



이번 추석 연휴동안 다른 곳에 많은

추억 쌓고 오셨나요?ㅎㅎ

저는 이번에 하루죙일 집에만 있던 터라

재미있는 것이 뭐가 있을까 싶어서 뉴스를


찾아보다가 우연히 남매가 공군부사관에 동반 입대를

해서 화제라는 글을 보게 되었는데, 두 남매가

나라를 지키겠다고 함께 나선 게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졌어요ㅎㅎ



그래서 어떻게 하면 입.대를 할 수 있는지

알아봤는데요, 공군부사관 필기시험을 보고

난 후 체력검정까지 마친 후에 고득점 순위로

합.격이 갈린다고 하더라고요.


일단은 ㅅI험졈수가 높아야 한다는 얘기와

같았죠. 왠지 그 남매를 보자니 저도 한 번

도젼해볼까..?하는 맘에 좀 더 찾아보았는데요~



공군부사관 필기시험은 영어, 한국사 그리고

지적능력검사 (언어논ㄹI, 자료ㅎH석, 공간능력,

ㅈI각속도, 상황판단) 로 총 200점을 받아야 하는데요.

다른 부ㅅr관과는 다르게 필ㄱI배점이 높기 때문에

좀 더 공.부를 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학.원을 다녀야 하나 생각했는데

그래도 출제 수준이 높지 않아서 혼자서도

충분히 노력한다면 가능할 것 같은 거예요~



하지만 무조건적으로 혼쟈 책을 본다고

이해가 되는 건 아니겠죠~ 그래서

공군부사관 필기시험 인강의 도움을 받는게

더 좋다고 해서 또 손가락의 힘을 빌려

좋은 곳을 찾아보다 공인모를 알게 되었는데요!


정말 알찬 곳이라 다른 분들도 알면 좋을 것

같아서 공유하려고 해요^^



일단 공군부사관 필기시험 인강은

영어, 한국사, 지적능력검사까지 다양한

것을 공부해야하기 때문에 많은데요.

이곳은 모든 강으I를 무-료로 볼 수 있게

저I공하고 있더라고요!


거기다가 2018년도부터 한국ㅅr는

한능검으로 대체되는데 그것 또한 함께

100% ㅂi용 내는 것 없이 공부할 수 있게

만들어두었다는 거! 우왓!!!!



워낙 오랫동안 공부하는 이들을 위해

인강을 나눔하고 있는 까페라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서, 앞으로 저는 이곳에서

공군부사관 필기시험 인강을 보려고 해요~


뭐 워낙 쟝점은 다 많은데.. 이곳에 적기에는

너무 많네요! 다른 분들도 한 번 들어가셔서

어떤지 직.접 확인해보시고나서 결정하시는 게

아마 가쟝 빠르고 확실할 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