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망자격증

한국사능력검정시험1급 공부기간 면밀하게

한국사능력검정시험1급 공부기간 면밀하게


제가 요즘 졸업을 준비하면서 가장 걱정이 되는 게

과연 저를 써줄 사람이 있을까예요.

요즘에 워낙 스펙 쌓는 것이 당연시 되고 있는 것에

비해 저는 딱히 따놓은 자격증이 많지가 않거든요.


그래서 졸업하기 전까지 후딱 공부해서

하나 정도 더 마련해두고 싶어서 찾은 게

바로 한능검인데요.


한국사능력검정시험1급 공부기간이 그렇게

길지 않다고 해서 2달 전부터 해서 다음 달

있을 ㅅI험을 대비하고 있어요~

그전에 미리 해둔 게 있고 또 제가 학교를

다니지 않고 있다면 보통은 한 달까지도

한국사능력검정시험1급 공부기간으로 잡는다고

하는데, 저는 하루에 3시간? 가끔은 그것도

못할 때도 있기 때문에 넉넉하게 잡았어요.


하지만 학교를 다니는 통에 공강 시간이나

등하교, 자기 전을 이용하려고 하는데,

그럴 때 공인모의 인강이 진짜 좋더라고요.

다른 곳에 비해 일단 PC나 휴ㄷH전화 등등을

가리지 않고 강으I를 볼 수 있고, 네ㅇI버 까페다

보니 화면에 바로가기를 설치해놓으면 클릭

한 번으로 바로 인.강을 볼 수가 있더라고요.


워낙 졸.업 시즌이라 따로 많은 Time을 빼놓을

수 없는 빡빡한 하루가 이어지고 있는데,

이렇게 버려지는 부분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만족도가 올라가더라고요!

또한 한.능.검으로 꽤나 유명한 교수님께

ㅈH능ㄱI부를 받아서 강.의를 수험생들한테

'0'원에 드리고 있어서 저 같이 벌ㅇI가 없는

이들에게 특히 좋은 것이네요ㅎㅎ


이렇게 부.담.감이 없으니

한국사능력검정시험1급 공부기간이

무진쟝 길어질 수는 없겠죠?

워낙 광범위한 내용을 공부해야 하기 때문에

이곳에 좀 더 집중하신다면 아마....

한국사능력검정시험1급 공부기간을 한 달까지

줄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 느낌?!


다른 분들이라면 다음달 10월 28일에 있을 셤을

오.늘부터 열공하신다면 가능하실 거라는 결론!

이번 37회 시험접수가 이번 달 19일부터 담달 11일까지

받는다고 하니 혹시라도 이 ㅅI험을 봐볼까? 하는 분들은

얼른 접.수해서 내 노력에 대한 성과물을 만들어

보시는 것도 츄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