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망자격증

경비지도사2차 선택과목 경호학 탄탄하게

경비지도사2차 선택과목 경호학



이번 년도 ㅅI험보시려는 분들 모두

어제까지 경ㅂIㅈI도사 원서접수 하셨나요?

저도 이번에 경비지도사2차 ㅅI험을 보기

위해 저번 주에 미리미리 접.수를 했는데요.


이번에는 좋은 졈수를 받아서 합-격 도장 쾅쾅

받고 싶은 맘 뿐이예요~



작년에는 제가 경비지도사2차 선택과목 중

뭐를 고를지 고민하다가 CSI 같은 프로그램을

좋아하는 저는 범조I학을 선.택하였는데요.

그 때문에 저는 씁쓸한 결과를 받을 수밖에

없었답니다.


그래서 떨어지고 난 후 다른 것으로 다시

새롭게 공.부를 시쟉하자고 마음을 먹고

저와 가장 맞는 게 무엇일까 찾아봤어요~



그러다가 경비지도사2차 선택과목 경호학에

도젼하게 되었는데요. 확실히 그 전보다 외울 것도

적어서 전체적으로 난ㅇI도가 낮았어요.

하지만 방심은 금물! 더 세세하게 공.부하면서

고득점을 받아야지만 합-격선에 닿을 수 있잖아요?


그래서 좀 더 다양한 방법으로 공부를 하기 위해

인강을 찾던 중에 공인모 까페를 알게 되었어요.



일단 저는 재수생인지라 ㅂI용이 나가는 건

아무래도 부.담이 되었는데요.

일단 이곳은 모든 인.강을 일체 수험생이

내는 비.용없이 ㅈI원을 해준다더라고요.


그래서 뭐 해봤자 맛보기용으로 몇 강 정도겠지,

하는 맘으로 들어가서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니

경비지도사2차 선택과목 경호학의

기본ㅇI론 인.강을 간단한 ㄱr입 하나로

볼 수 있게 해두었더라고요! 



우와, 이게 말이 되나 싶어서 일단 공부를

시쟉했는데 여기저기 둘러보니

경비지도사2차 선택과목 경호학 뿐만

아니라 경ㅂI업법까지도 ㅈI원을 해줘서

복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현재는 이곳에서 다달이 내는 거

없이 심적으로 편하게 공부하고 있는데,

더욱 ㄷH박인건 말이죠.



경비지도사2차 선택과목 경호학의

기출문저I ㅎH설까지도 강으I를 ㅈI원해줘서

제가 헷갈리는 부분 또한 짚어 넘어가며

자연스레 외울 수 있게 해주는 거 있죠!


그래서 ㅅI험까지 이곳에서 기.출.문.제

풀면서 또 모르는 건 ㅎH설 보면서

고득점을 위한 준ㅂI를 하려고 해요~

다른 분들도 고득졈을 내기 힘들다면

이곳에 한 번 들어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