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주안 기절족풍 족발맛집 완전맛난당

 주안 기절족풍 족발맛집 완전맛난당 



저는 족발을 꽤 좋아하는 이른바 '족매니아'인데영.

말캉한 지방과 껍데기의 조화를 넘나

사랑하고 있답니다 ㅎㅎ




그래서 일주일에 한 번 많으면 두 번?

집에서 곧잘 시켜먹고는 하는데요.

이번에 주안 기절족풍 족발맛집을 알게 되서

알려드릴까 올립니당ㅋㅋㅋ

아. 벌써부터 침고이는데 어떡하죠?ㅋㅋ



오늘은 혼자 먹기에 소짜리로 주문~

간혹 가다가 디럽게 ㅂI싸면서 냉동족을

데워서 보내는 곳도 있더라고요~


이번 주안 기절족풍 족발맛집은 매일

매장에서 삶는 곳이라고 하고 배달앱에서

꽤 상위권에 있는 곳이랍니당ㅎㅎ



혼쟈 먹을 건데 왜 이렇게 많지여..?

그래도 다 먹어야 하는 건 내 숙명이지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분들과 놀러가신 엄마께 사진을 찍어

보내니 '돼지 먹고 돼지 될거냐'며..ㅎ

그렇게 팩트폭력을 행사하시면

딸래미 마음에 스크래치가 납니다ㅠㅠ




소짜리 사면 보통 살은 많이 없던데..

주안 기절족풍 족발맛집은 살을 많이 주더라고요~

밑에 내사랑 뼈다귀도 한아름!!


멍멍이라도 키우면 줄텐데..

줄 아이가 없어서 제가 열심히

뜯었답니당ㅋㅋㅋㅋㅋ

결코 제가 먹고 싶어 그런 게 아니란 말!



그리고 이런 써비스 아쥬 좋아요~

젓가락을 딱 꺼냈는데 톡!! 뜯어서

나무 가시들이 많이 생기는 게 아닌

하나씩 분리되어 있는 거더라고요.


이런 곳에서 먹으면 젓가락 좀 많이

챙겨달라고 하고픈 욕망이...ㅋㅋ



역시 족.발의 화룡점정은 막국수!!

주안 기절족풍 족발맛집 또한 점정을

제대로 찍어주셨어요~

무슨... 냉면 먹듯이 호로록 호로록~


먹방 프로그램 보니까 면치기?라고

한번에 끊지 않고 먹으면 더 맛있다더라고요.

저도 열심히 면치기~ㅋㅋ



깔끔한 밑반찬들~

김치들이 좀 매울 수 있는데

묵은지도 와서 깔끔하게 입가심하기도

참 좋았답니다 ㅎㅎ


족.발을 좋아하신다면

주안 기절족풍 족발맛집도

강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