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우도 맛집 전복돈까스 어마무시하다


우도 맛집 전복돈까스 어마무시하다




제주도를 가면 빼놓지 않고 가는 우도!

바다가 머금은 색도 예쁘고 섬이 작아 금방 한 바퀴 돌 수 있어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지요~


저는 특히 우도 맛집 전복돈까스를 먹고 힐링을 맛보았어요.

왠지 바닷가니까 더 신선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바로 달려가보겠습니다!





청량한 에메랄드빛을 머금은 우도의 바다를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네요~

하지만 나에게는 가장 큰 일이 있지요!!!

백두산도 식후경이라고

우도 맛집 전복돈까스를 정복한 뒤에 ~ 구경하기로!






쨔란. 길고 ㅂI싼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외관은 화려하지만 특이한 구석은 없어요.

이래서야 우도 맛집 전복돈까스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멋지게 한 번 잘라보겠습니다~~






돼지고기가 감싸고 있는 전.복이 보이십니까?

더욱 신선하면서도 아무데서나 먹어볼 수 없는 우도 맛집 전복돈까스!

요 음식은 제주도, 우-도의 명물인 것 같아요~~

앞쪽을 잘라서 잘 안 보이기도 해서

중간을 잘라볼게요!!







정가운데를 자르니 쪼로케 두툼한 살을 자랑하는 전복이 나오네요~

바삭하고 부드러움으로  끝나는 게 일반적이라면

우도 맛집 전복돈까스는 바삭 - 부드러웠다가 전복의 탱글탱글함이 씹히는..

한 입으로 세 느낌을 받더라고요!!

우도를 입으로 느껴보았어요 ㅎㅎ


마지막 한 점이 남았을 때는 친구들끼리 쟁탈전이 일어났던 건 안 비밀~

정말 맛있어서 먹으면서도 먹고싶달까요?

싸울 뻔 했지만......ㅋㅋ

다행히 맛집 앞에 있는 땅콩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풀었답니다.

역시 음식 싸움은 음.식으로 풀어야 해요. 암암.






한 번쯤은 먹어봐야 한다는 우도 맛집 전복돈까스!!

맛있게 드시고 배 채우신 후에 즐거운 구경 하셔요~ㅎㅎ

특히 다 먹고 땅꽁아슈크림 강츄!!!

여행 먹방은 ㅆㅏ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