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부평 스시 맛집 현명하게

부평 스시 맛집 현명하게



초밥을 완전 좋아하는 초밥 킬러로 유명한 제가

부평 스시 맛집이 있다고 해서 부리나케 달려갔어여.

이렇게 더운 날에는 몸보신을 위해

날 거를 먹어야 해여.. 날 거... 날.. 거.... 





고급스러운 스시&롤 뷔페 스시끼리

부평 스시 맛집 '나야 나 ~ 나야 나~'

죄송요...

요즘 우리 101애기들 왜이렇게 귀여운지..

푹 빠져 헤어나올 슈가 없네요 히히


무튼 맛있는 초밥 먹으러 원정 떠나겠습니다.

고고~~






들어오면서 인상적이었던 트리.

겨울은 아니지만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네요~

전체적인 분위기 역시 나무가 많아요.

인테리어 역시도요.

자연적인 분위기를 내려고 한 것 같아요~







자리가 꽤 넓은데요.

남녀노소 편하게 오는 곳이더라고요~

나중에는 엄마 모시고 한 번 와야지 생각했어용ㅎㅎ

그만큼 초밥과 다양한 음식이 많아요!!


음식 사진은 없어여.. 왜냐고요..?

먹느라 바빴거든요ㅠㅠ 으헝헝

백문이불여일견

직접 부평 스시 맛집 와서 드셔보세요!!

예고는 길수록 좋지 않답니다. 암암.





간단하게 미소된장국과 샐러드, 초밥을 가지고 왔어요.

저희는 조금씩 여러 번 가지러 다녀요.

이곳은 사람이 많아 초밥 회전률이 빠르거든요~

조금씩 가져다 먹으면 보다 신선한 초밥을 먹을 수가 있어요~


나만 알고 있는 꿀팁이지만..

부평 스시 맛집에서 정말 잘 먹어서

풀어봅니다 힣힣힣





두 접시 격파!!하고 세 접시째~

전 그릇과 비교하면 좀 비슷하죵..?ㅋㅋ

저는 생새우초밥과 특히 사시미초밥을 좋아하는데요~

고기가 신선하지 않으면 일부러 수테이크로 나오기도 하던데..

여기는 사시미!!! 오예!!!! 날 거!!!


다른 건 맛보기용..?ㅎㅎ

디저트부터 시작해서 아이스크림, 스파게티, 우동.. 등등

작은 제 배가 너무 한심스러워요ㅠㅠ

더 먹어!! 더 먹으라고!!!!

부평 스시 맛집 부시고 싶었지만 참는 걸로...☆






좋아하는 것만 찍는 불량아..ㅋㅋ

초콜릿 분수는 누가 봐도 사람을 설레게 하죠.

앞에 잇는 스틱, 마시멜로우 외에도

과일을 찍어먹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그 옆에 사악한 석기시대까지.....


제가 먹느라 정신팔려서 사진을 안 찍어 아쉬워여..

다른 곳도 많이 가봤지만 여기만큼 만족도 높은 곳 없었던 것 같아요~

부평 스시 맛집을 찾는다면 스시끼리로 고고!!!!

후회하지 않을 저녁이 되실 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