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핫이슈

제주도 현재날씨 체크하긩 엄총 좋아요

저번주에 제주도 여행에 다녀왓답니다~

여자들끼리만 우정여행으로요!

그런데 가기전에도 날씨때문에 옷을 무엇을

챙겨갈가 무지 고민해서! 


그런분들을 위해 날씨알려드립니당><

근데 제주도에서 벗어나니 여기서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ㅠ 

사실 지금은 장담할수가없어요!

요기가 바람이 너무 부니.. 그래도 제주도는

더 따뜻하니깐요!



정말 이랫습니다 ㅎㅎ 구름없이 맑은 하늘을

3일동안보앗구용! 바람도 없어서 바닷물도 

투명하게 보여서 해외에 온 기뷴이더라니깐요!


]


저기 보이는 봄날카페가 바로 맨도롱또똣에 나온

카페랍니다!! 그런데 먹어야지만 들어갈수잇기에

사람이 넘 많아서 걍 바로옆 지디카페만 들어갓다

왓어요~ 근데 담이 낮아서 다보인다능!!ㅋ ㅋㅋ



물이 너무 푸르고 투명해서 우리나라

같지 않앗어요 ㅜ 저 모래가 넘고아서

발이 푹푹들어가서.. 발목까지 들어갓다 

나왓답니다ㅋㅋㅋ



진짜 여름이엇으면 들어가고도 남을 물이엇어요 ㅠ

심지어 우도갈때 그래도 바다가바로라 조금

춥겟지 햇는데 왠걸.. 바람한점 불지 않아 

완젼 더웟답니다 ㅋㅋㅋ



작년이맘때는 그래도 추워서 패딩입엇다는

분들이 많은데 진짜 얇은 항공점퍼 하나에 코드에 다들

그러고 돌아다녀도 ㅋㅋ다 벗엇죠 ㅋㅋ 

유채꽃도 다피어서 진짜 넘 이뻣어요~


가시려는 분들은 유채꽃 지기전에 가세요!

노란게.. 벚꽃은 여기서도 보지만 제주도가야

보는 유채꽃이 정말 이뻣답니다~

거의 사유지라 천원정도 내야지 들어갈수있는데 

하나도 아깝지 않아요! 



구냥 사진만 찍어도..화보가 된다는..

마지막날이엇는데 넘 오기 싫엇어요 ㅠ 

가기전이라 그런지 하나하나 더 보이더라구요..

진짜 제주도에서 살고싶었답니다!



우도에 들어가면 보트 꼭 타보세요! 정말 좋아요

아저씨가 설명도 잘해주시고 배도 타고

놀이기구 타는 기분이엇답니당!

베스트 안에 들어가는 곳!



이곳에 가면 저 한쪽에서 타는 곳이 잇어요~

현금만 가능합니다! 동굴이랑 다 구경시켜주셔서

정말 아깝지 않게 타고 왔어요!

정말 여행기간이 길다면 전 우도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우도에서 하루정도 자면서 구경하는것도 진자 좋을거같아요.


가도가도 갈곳이 많은 제주도라 갈때마다 

구경도 먹는것도 넘 잘하고 오네요~

제주도 날씨는 지금 최상이랍니다!

바다를 둘럿지만 그래도 날씨 자체가 넘

따뜻해요! 


그냥 거의 얇게챙겨가시고 좀 두툼한외투하나

챙기는것도 괜찮으실거에요!

그런데 저는 얇은거 하나 두꺼운거하나햇다가

얇은거만 입어가지고 짐이 되어 버렷답니다 ㅋ

그정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