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핫이슈

불면증어플 달팽이수면으로 해결하쟝

잠이보약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듯이 바쁘게 살아가는

요즘 현ㄷㅐ인에게는 잠잘시간이 많이 부족해지고

있답니다. 항상 ㅍl곤하다는 말을 달고 살정도로 

심한 스투레스나 무리한 일을 하므로 몸의 리듬이 

깨지는것인데용! 


그렇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몸음 힘들고 졸린데 막상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하는 것이죠 ㅜ 

그래서 제가 쓰고있는 수면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달팽이 수면이라는 것입니다. 자기전에 알람과

자장가는 기본! 내가 자면서 무슨 잠꼬대를 하는지 코는고는지

얕게자는지 깊게자는지가 다 분석이 되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제친구는 원래 코를고는데 틀고잣더니 ㅋㅋㅋㅋ

코고는 소리뿐.. 저는근데 쭈꾸려서 얌전히 자는편이라

엄청나게 심할정도로 그러지 않는이상 잠꼬대는

별로 없다더라구요.



얘기듣자마자 궁금해서 깔아보았고.

그래서 한번 들어가보았습니다.

달팽이수면이래서 달팽이가 여기저기 있을줄.. ㅋㅋㅋ

하지만 아무곳도 달팽이는 없엇죠..



로그인을 하면되는데 간단하게 아래 나온 

정보들만 적으면 쉽게 된답니다!

그럼 계속 수면리듬을 체크할수있어 어플이 알아서

분석해준다고 하는데요!



성별과 몸무게와 키와 생년월일과 사는나라를 적으면

되요! 이게 중국어플이라서 가끔 중국어가 튀어날올수

있답니다!! ㅋㅋ



이렇게 제 프로필이 생겼답니다.



앞으로 저의 수면기록들이 요기 쌓일것이에요!

불면증어플 달팽이수면 넘나 기대되는걸요!

과연 어케 진행이 되는지~~



알람을 맞출수있기때문에 저는 알람을 맞추고 

몇분간격으로 다시 울림 해주니 설정해주시면되요.

알람음도 그렇게 나쁘지 않아서 선택가능하구용!


저는 불안해서 원래 제거도 켜놓고 잤는뎅 

잘울리더라구요~!



이러켕 시작을 누르면 자장가화면이 나오는뎅 위로밀면

종료가되니 조심해주셔야해요! 시쟉을 누른담엔

신경끄고 잠을 코 자야해요~!



잠이안와서 사실 뒹굴다 잣어요 ㅜㅜ

자장가는 안들어보고 잣지만 한번들어볼까봐요 ㅜ

이어폰꽃는건 싫고 엄마랑 같이 자서 방해될까바 

안들었거든요 ㅠ ㅠ

 

거의 정상이 나왔어요!! 그런데.. 수면연령이 ㅜㅜㅜ 63세라뇨

저는 아직 꽃다운 20대인걸요 .. ㅋㅋㅋ 

아직은 제가 원활한 수면을 취하진 않나봐요..



젤루 궁금했던 바로!! 잠꼬대와 코골이 ! 일어낫는데 녹음이 잇는거에요.

봣더니 ㅋㅋ아침에 엄마가 동생을 열심히 깨우시는목소리 ㅋㅋ

듣고 깜짝놀랫어요 ㅋㅋ 환경소음은 옆에서 엄마가 기침하는등

잔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역시나 저는 코를 골지 않는답니당><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저도 친구들에게 얻어낸 정보인데용

요즘엔 참 신기하고 엄청난 것들이 많은것 같아요!

불면증어플 달팽이수면으로 해결해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