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핫이슈

인천에 왔다면 차이나타운은 필수코스죵

인천데이트장소 동화마을에 가본사람이라면

 한번쯤은 차이나타운도 가보셨을텐데요~

하지만 인천에 살지만 요기다 못가신 분들도

의외로 많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방문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어젠 동화마을에 대해 제가 폿팅을

했는데요 .동화마을처럼 또 많이 가는 곳이

바로 차이나타운입니다!

인천필수코스처럼 관광객들도

정말 많답니다.



딱 앞에서만 봐도 엄청나지 않나요?

뭔가 다른나라에 온 기분이 들지 않나요.

차이나타운에서는 축제도 하니!

그때도 한번 꼭 가보세요~



요렇게 쭉 올라오는길에 

다 있답니다.

안내를 해주는 기분?



입구에는 요렇게 안내판이있으니.

하지만 젼 요걸 보나마나 더라구요!

조기 한켠에 월미도 보이시죠?

그것이 마지막코스인 월미도랍니다!


놀이기구도 잇고 유람선은 물론 각종

먹을것도 많으니 월미도도 꼭

가는 코스라고 볼수잇죠 



차이나타운이니 만큼 중국집이 거의 

대부분인데 요기들은 다인지는 모르지만 

주방장님이 거의 중국사람이라고 해요!

제가 자주 가는 곳은 정말 그래서 

중국말로 주문하면 공짜인가 서비스를 주는곳도 잇어요~


저곳 짜장면이 진짜 맛잇어서 자주갔는데

요즘엔 자주 안갔네요 ㅜㅜ 그리운게

조만간 가자고 해야겟어요 ㅜ

중국어 배워서 가야겟네요 ! ㅋㅋ




맛잇는 곳은 요렇게 앞에 줄도 서있어요~

텔레비젼에도 방송된곳이 많을거에요.

젼 줄서잇는 체질이 아니기에..그냥 패스!



길거리에 요렇게 간단한 간식거리도 많이 

팔기에 요깃거리 하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잇어요.



포춘쿠키안에 있는 오늘의 운세를 뽑기위해서도

많이 먹었던거같은데 전 이 쿠키도 맛잇어요 ㅎㅎ 

항상 제기억엔 좋은게 나왓던거같은데

그대로 되지 않아서 아쉬워요 ㅜ



만두속의 육즙이 대단해서 한입먹는순간

반한다는 사실~! 

구경하시다가 화덕만두가 보이신다면

한번 드셔봇요~! 이처럼 요거 말고도 

실타래라던가 등등 많이 있답니다.



마스코트인 행운을 준다는 고양이인가?

그렇죠? ㅋㅋㅋ 어느 중국집앞에 있는데 

넘 귀엽더라구요 

날이 따뜻해지면 사람도 더 많아질거

같은데요~ 


저도 날씨좀 풀리면 나들이겸 구경

가야겠어요 ! 가서 짜장면과 탕슉먹고

와야겠네용><

인천가볼만한곳 두번째이야기 차이나타운

한번 가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