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구월동 코다차야 맛집 흡입하다

구월동 코다차야 맛집 흡입하다



너무 더운 날에는 가끔 시~원한

그 무언가가 땡기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친구와 함께 마실을 나갔는데

글쎄 안쥬가 넘흐 맛있는 거예요ㅋㅋ.


알고 보니 구월동 코다차야 맛집이래서

겸사겸사 알려드리려고 왔어용~

비쥬얼 대박~ 맛은 더 ㄷH대박!!




처음엔 추천을 받고 시켰는데

시킨 메뉴가 구월동 코다차야 맛집

간판이라고 하더라고용ㅋㅋ

사진을 발로 찍어서 안 예뻐보이지만

정말 맛있슙니다ㅠㅠ.





요거는 삼겹살숙주볶음이예영.

가격이 저렴한 편인데도 불구하고

숙.주와 삼.겹.살이 어마무시하게

있다는 사실!!

구월동 코다차야 맛집답네영ㅋㅋ




구월동 코다차야 맛집의

하이라이트인 김치볶음밥.

술집에서 김볶밥이 유명하기

쉽지 않은데 진짜 맛있어영ㅠㅠ


이곳의 단점을 꼽자면..

안쥬가 맛있어서 슐을 못 먹고

배불러서 그만 나올 수 있다는 점.

저희도 ㅂH가 터질 것 같아서

그만 카페로 이동하였답니당..ㅠㅠ




배가 부른데 무슨 디저트냐고요??

원래 디.저.트.배는 다들 따로 있쟈나여

ㅋㅋ다 그렇듯 저희도... 핡.


맥쥬 한 잔에 방언이 터진 저희들은

집 가기가 아쉬워 간단히 커피 한잔

하려고 주변에 있던 카.페로 왔는데영.

무심결에 '휘핑 많이요'했다가

깜짝 놀라고 말았답니다.




말로만 많이 올렸다고 했는데

이곳은 진짜 산을 만들어 주셨어영.

ㅋㅋ나 다 먹을 수 있을까...?

구월동 코다차야 맛집에서 나온지

10분도 안 됐는데 ...ㅠㅠ.



실감이 안 나는 분들을 위해

가까이서 찍어봤어여.

남은 휘.핑을 모두 쓸 거라는

사명감으로 올려주셨는지

한가득이었답니댜ㅋㅋ..


그렇게 또 한 입씩 먹으며

구월동 코다차야 맛집 얘기를

하다 보니 커피마저 다 먹고

말았다는 슬픈 현실이...

제가 이렇게 참 잘 먹네요ㅠ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