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핫이슈

부산 남포동 데이트코스 내맘에쏘옥

부산 남포동 데이트코스 내맘에 쏘옥


사계절 내내 커플들이 많이가는 부산여행!

부산 남포동 데이트코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역시 부산하면 맛집부터 볼거리까지 굉쟝히 

다양한것은 누구나 아실텐데요~

환상적인 바다까지 있기에 더 금상첨화죵.



이곳은 부산 남포동에 있는 마피아 주스인데요

흔히 쮸씨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되용

구경할때 심심한 입을 위해 음료는 필슈!



베이글카페 126베이글이 유명한데요~

진짜 생각하지 못햇던 그냥 베이글과는 차원이

다르답니다! 그맛을 본다면 절대

헤어날올수없다는 데요~



이것이 베이글인지 샌드위치인지 빵인지

잘모르시겟죠? 이뿐아니라 정말 다양하고 많은

종류가 있으니 추l향과 내입맛에 따라 골라드시면

된답니다~~



부산이 아니여도 어디서나 유명한 만화카페~~

만화를 부탁해인데요 ㅎㅎ 일정중 조금 시간이 남거나

쉬고싶다면 요기가서 만호r책보면 좋겟더라구요.


전 갠적으로 어릴때부터 만호r책을 죠아해서 

자주 빌려봣는데 이제 ㅜㅜ 그런게 많이 

사라져서 너무 아쉬워요 ㅠ



요즘 핫한 방탈출게임! 부산 남포동에도 오픈햇대요!

부산 이스케이프라는 곳인데용?




마찬가지로 다양한 난ㅇl도별 시리즈가 있으니

잘 선택하면 좋겟죠!? 와 그런데 상상도 하지못하는

문제도 많고 머리가 진짜 좋더라구요.

내는사람도 맞추는 사람도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잘못가게 되요 ㅜㅜ 



여자들이라면 이곳은 꼭 가고싶을것 같으데요 

부산 남포동 데이트코스로 몰레를 추천합니다!

계절별로 신.메.뉴는 물론이고 이쁜 디져트까지..



정말 먹기 아깝게 생기고 심지어 엄청나게 

맛있어서 가면 모두들 반한답니다~~ 

사진만보아도.. 저는 반할것만 같아요 ㅜ 



저는 갠적으로 요기 넘 좋은것 같아요.

남포동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가보셧겟죠?

넘 부럽네요~ 저는 나중에 남자친구랑 부산 남포동

가면 꼭 몰레로 데이트하로 갈꼬랍니다~~


참고하셔서 남포동에서 데이트 많이 하세용~

봄이야 말로 사랑의 계절아뉘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