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강화도 카페추천 앤드하리 분위기 좋구먼


"강화도 카페추천 앤드하리 분위기 좋구먼"



강화도 놀러갔을때 갔던 카페인데요!

요런 이쁜루프탑 카페가 있다는것을 첨 알아서

넘 좋더라구요~ 인천지역에 살다보니 놀러갈때도 

마땅치 않아 거의 강화도 이런쪽으로만 다니게

되는것은 인천사람이라면 다 알죠 



그래서!! 강화도 카페추천 앤드하리를 하려고

합니당~ 앤드하리는 바다를 내려보면서

커피한잔과 브런치를 즐길수 있는 

루프탑카페로 많이 알려졍 있는데요.

낮에도 그렇지만 밤에는 더더욱 분위기깡패로

불리고 있답니당~



내부도 깔끔하고 잘되어 있을뿐 아니라

화으트와 블랙컬러가 넘 잘어울리기에 

맘에 안들수가 없지염><

남자친구가 있으신분들은 데이트로

가셔도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요로코롬 넘 맘에 드는데용~~

저눈 가족들하고 함께 갔는뎅도 이런곳

어디서 알아왔냐며 칭찬받는 그런 강화도카페

앤드하리랍니당! ㅋㅋㅋ

뭔가 뿌듯>< 저는 페북에 올라온것 보고 

간거여꺼든용! 그런데 정말 잘 선택해찌 뭐에여.



낮에도 가고 밤에도 갔지만 앤드하리

브런치카페로도 유묭해가지고 이렇게 맛난

메뉴를 즐길수 있어요!

너무 부댬되지 않는 음식이다 보니

어른도 애들도 많이 좋아하실더라구요 ㅎㅎ



하.. 언제 또 가나 요즘 너무 바쁘게 살아가다

보니 강화도 갈시간도없궁. 빨리

남쟈칭구나 만들어서 데이뚜 가고싶네요 ㅜ

참 어딘가에는 꼭 인연이 있겠죠?

강화도 카페추천을 하고 있을때가 아니라

내가 짝을 찾아 나서야 하는데 ㅋㅋㅋ 



그래서 이러켕 가서 단둘이 먹어야 하는뎅

말이죵!~~~~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염 ㅋㅋ

요즘 한창 연애시즌인지 친구들도

요기조기서 다 만나서 아쥬 룰루랄라더라구요.

반면에 저처럼 그냥 마이웨이인 아이들도

이찌만요!! 사실.. 연애도 귀차나여 ㅋㅋㅋ



진짜 해질녘을 보면 너무 이뻐서 

외국부럽지 않답니다! 

하지만 물이 제주도마냥이라도 맑았으면..

하는것은 너무 큰바램인가요?><

히히 ㅋㅋ 분위기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밤에도 바람쐬러 커피마시러 갔는뎅

밤에는 또 다른 분우기라 앤드하리의

매력은 끝이 없더라구요~~

강화도 카페추천 앤드하리 이래서 많이들

찾아가시나봐용. 조만간 시간내가지궁 

빠릿하게 슈슈슝 다녀와야겠어여~~








이미지출처-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