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옥련동 맛집 군봉묵은지김치찜 갈수밖엥

점점 옥련동 맛집이 늘어나면서!!

또 발견되 이꼿! 바로 군봉묵은지김치찜인데요.

저는 왜 살면서 한번도 못봤을까요 ㅜ

그렇게 이사오니 넘나 아쉬운것.



저만 몰랐던것 같아요. 다른사람들은

많이들 알고계신것 같더라구요.

이곳이 굉장히 숨은 옥련동 맛집이라 그런지

아는사람만 아는데도 사람이 많은곳

그런집인것 같더라구요 ㅎㅎ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심지어

3년동안 묵은 묵은지로 만드는 김치찜이기때문에

모둠으로 시키면 다나와서 진짜 마싱ㅆ어여><

나중에는 사리도 추가할수있기 때문에

내맘대로 취향따라 입맛따라 고르죵.



얼마전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인천 옥련동 맛집으로 군봉묵은지김치찜이

나와서 인기 였는데요. 조금만 더 살다올걸.

백종원님 만나는것이였나 싶었답니다.

이부은 요기저기 가실때 사람없는 시간만

요리조리 잘골라가시는것 같아요.



비쥬얼이 보이시나요. 정말 3년붂은것처럼 국물이

우러져서 나오는것이 보이시죠~

때문에 밥한공기뚝딱을 경험하실수가

있으신 것이랍니당><



김치부터 고기까지 떡과 만두까지 

없는것이 없기때문에

그맛이 정말 훌륭한데요.

김치한조각 잘라서 밥이랑같이

싸먹으면 그렇게 감동할수가 없어여 ㅠ



제가 김치찜과 만두킬러인데

모두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들어가서 

더 맛있게 먹은것일수가 있어요!

특히나 손만두이기에 더 찰지고

맛나던데요~




당근이렇게 푸짐하게 방송에 나갔으니

안찾아오는것이 더 이상하지여~~

진짜 푸짐하고 맛나기에 옥련동 맛집으로

손색이 없는 군봉묵은지김치찜입니당.







이미지출처-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