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소소한 이야기

칼로리 착한 아몬드브리즈 개봉박두

 칼로리 착한 아몬드브리즈 개봉박두 



회사에서 일하면서 배고픈건 아닌데

입이 심심하고 또 배가 뭔가 허한 것

같은 느낌 많이들 받으시죠?


저 또한 마찬가지인데요.ㅠㅠ

그래서 그럴 때는 대비하여

칼로리 착한 아몬드브리즈를

회사로 시켰답니다 쑝쑝.




짠. 칼로리 착한 아몬드브리즈의

뒷모습을 보시랏!!!!!

워낙에 간식을 달고 살았던지라

조금 줄일 필요성을 느껴서 이렇게

시켰는데영.


다른 분들이 유혹의 눈초리를 보내시네영.

안 됩니다. 제껍니다.ㅋㅋ



24개입짜리 2개를 샀는데

들고 들어오는데 죽을 뻔 했어여..

살 빼려고 겸사겸사 산건데

우선 체력을 만들어야 될 것만

같습니다 헥헥헥. 



이건 일반 언스위트맛이예요.

맛은 정말 un스위트. 노달달.

살짝 밍밍한 것 같으면서도

아몬드의 고소함의 맛이 나요.


아몬드가 여자의 몸에 좋다고 하니

참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ㅋr드값에서 나갔으니

곧 죽어도 먹어야 해여...ㅠㅠㅋㅋ



요거는 바나나맛이예요.

처음에 이걸 먹었을 때는

달달한 맛이 느껴지지 않는거예요ㅠㅠ

오리지널 먹다가 질릴 즈음

이것도 번갈아 먹으려고 했는데

아이 속상해라.... 했는데


근데 지금 이거 며칠 째 먹고 있는데요.

오리지널을 먼저 먹고 나중에 바나나맛

먹으면 달고 맛있어요...ㅋㅋ

제 입맛이 자극적인 걸 찾고 있었나 봐요!



전문적인 곳에서 만들다 보니 뭐..

다른 건 걱정 안 되네요.

칼로리 착한 아몬드브리즈는

여러 개 먹어도 전혀 부담이 없다는 거~

이게 바로 얘를 구매한 이유!


설탕덩어리인 쥬스나 음료수보다는

훨씬 좋기 때문에 아이들 먹이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근데 바나나는 첨가된 게 있어서

그런지 80이네요. 바나나퓨레2%..

2%니까 맛이 아니라 향만 나지ㅠㅠ

그래도.. 그래도 ㅇr몬드가 진하게

들어가있어서 봐준다..힝힝



혹시 몰라 영양성분을 보니

칼로리 착한 아몬드브리즈는

몸에 좋은 칼슘, 비타민 등이

많이 들어가있네영ㅎㅎ


그래도 많이 먹으면 좋지 않으니

하루에 한 개씩만

쥬스 땡길 때 먹어야겠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