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망자격증

직업상담사2급교재 추천 나무랄데없이

 직업상담사2급교재 추천 나무랄데없이 


요즘 한창 기온이 낮아져서 밤에는 긴팔을

입을 정도였는데요~

다시 며칠 뒤부터 더워진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요.

저는 추위를 워낙 잘 타서 더운 게

차라리 낫거든요ㅠㅠ



그래도 더 추워지기 전에 있는

다음 달 실ㄱI에 ㄷH비해서

오늘도 열.공해야겠지유ㅠ


제가 요즘 집에서 공부한다고 집에만 있어서

엄마 친구분들이 백수냐고 놀리길래

직업상담사2급교재만 보고 필ㄱI 합/격/했고

지금은 실ㄱI 준ㅂI중이라고 하면 안 믿으시더라고요;; 



워낙 말썽쟁이이기도 했지만 공-부도

안했고 그동안 제대로 된 직쟝 없이

허송세월을 보내기도 했거든요~


그러다 주변에서 앞으로의 직.업으로

괜찮을 거라면서

직업상담사2급교재 추천을 해주길래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전.망있더라고요^^



그래서 이 ㅈr격증을 따기 위해

학.원을 다닐까도 고민해봤지만


장ㄱI전으로 준ㅂI를 해야하는만큼

좋은 직업상담사2급교재 추천을

여기저기서 받았는데요.

맘에 드는 것들이 없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개인적으로 찾다가 공인모를

알게 되었는데요. 이곳에서는 책 ㄴH용의

인-강을 ㅈI원해줘서 여기다! 싶었죠.


왜냐면 그동안 직업상담사2급교재 추천받았던

것들은 제가 읽어도 ㅇI해가 가지 않는

부분들도 생겨서 금방 포ㄱI하게

될 것 같았거든요..



우선 교ㅈH와 인.강을 함께 보게 되면

제가 ㅇI해하지 못하는 부분을 교수님께서

설명해주시니 좋을 것 같았고,


또 1대, 2대 이렇게 교수진들이 바뀌면서

내가 원하는 강으I를 골라 들을 수 있다는

쟝점이 있더라고요ㅎㅎ



엄마 친구분들은 어디서 공.부했냐고

알려달라고 했는데~ 고민되네요ㅎㅎ

워낙 저도 많이 찾아봤지만 이렇게 좋은

직업상담사2급교재도 없으니 말이예요^^



하지만 이렇게 좋은 건 남들과 나눠야죠?

다른 분들도 많은 부분을 두고 ㅂI교를

해보고 계시겠지만 결국은 공인모의

직업상담사2급교재로 돌아오실거라는 걸

잘 알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