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냥저냥

부산 서면카페 이너프 분위기 상콤하넹

"부산 서면카페 이너프"



부산 서면에는 카페도 맛집도 굉장히 많은것

같아염. 그래서 그런지 자꾸 눈길이 가도러가구요.

진짜 한번가면 아 여기 살고싶다라는 생각이

들던데요! 그중에서도 서면카페 중에 

이너프라는 브런치카페가 있는데 그렇게

크진 않지만 분위기가 넘 좋더라구요.



요런 소품들 하나하나에 신경을 쓰셨다고 할까욤!

뭔가 아기자기한게 분위기가 좋았어요.

뭔가 내가 카.페를 낸다고하면 이런 인테리어를

하고 싶당 요런 느낌이었어여!



그냥 심플하고 엄청나게 화려한 소품이 아닌데도

이렇게 분위기를 낼수 있어서 좋은것

같더라고욤 외관으로 보기엔 사실 엄청 비까뻔쩍하지

않아서 잘 모르실수도 있으시지만

그래도 서면에서 꼭 가야할곳으로 뽑히곤 해요!



부산 여행은 언제가도 좋은것같아요.

진짜 갔던데 또가도 다시 사진을찍어도

다른느낌이 들어서~

계절별로 가고싶은곳중에 하나죵.

특히나 여름에는 사람도 정말 많을텐데

조만간 칭구들이랑 또가기로 햇거든요.



그때 서면카페 이너프를 다시 찾아야 겠어여.

브런치가 맛있었던 곳이에욤.

저는 브런치카페를 애용하거나 이런 스탈이

아니라 거의 첨가본거거든요.

아 이런거는 진짜 매일같이 먹고싶당 해쒀여 ㅋㅋ



부산 서면카페 이너프는 데이트장소로도 많이

뽑힐것 같아요. 커플들이 어마하게 오시더라구욤.

그냥 이런곳에 앉아서 하루죙일 노트북하고 

과제하고 막 그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답니다.



나중에 서면카페 이너프가서 한번 드셔보세용

샐러드도 맛나욤. 딱 부댬스럽지 않은

브런치로 딱인것 같아여!!! 많이 찾으시는 이유도

부산 이곳엔 거의 정오이후에 여는 식당들이

많아서 여행하는 관광객들은 일찍 돌아다니자나여

그래서 먹고 출발하기 딱 좋은것 같아욤!







이미지출처-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