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핫이슈

이태원 맛집 다운타우너 대박일쉐

"이태원 맛집 다운타우너"



이태원 맛집에 눈을 뜬 저는 젤 먼저 

수요미식회에 등장한 다운타우너 방문!

근데 이태원 맛집은 대부분 거의 수제버거가

많은 것인가 봐요~~ 그래서 첨에 

검색해볼때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하지만 이태원 맛집을 쳣을때 딱 나온것은

바로! 다운타우너인데요.

여기는 주말엔 기본적으로 한시간넘게

줄을 선다고 합니당.

그러치만 평일에 간저는 다행인지

우연인지 기다리지 않앗어여!!



한적하니 시간을 요리조리 피해서 가야할까바염

ㅋㅋㅋ그것이 바로 다운타우너에 가는 방법이

아닐까 하는데요~ 이태원 맛집이라고 불리는

다운타우너는  아보카도가 들어잇는 수제버거거

엄청나게 유묭하다고 해서 먹으러 고고!



짜잔~ 이것저것 종류별로 시켜보아써여.

이래서 사람들은 마니 가야 좋은것><

하지만 쥬말에는 혼자가야 좋다는것을

느끼실지도 모른다는..이야기가.. 

감튀도 완전 제스타일~~



이태원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아요.

그래서 다운타우너에서 수제버거 먹공

루프탑카페를 가는것을 적극추쳔합니당.

그것이 필수코스인듯해요.

남자친구가 있었다면 데이트 코스로는

완벽한데요.. 흑.. 슬픈현실



아보카도가 이렇게 맛있는것인줄은

이제야 알아버렸다는...

다운타우너 수제버거 이래서 먹으러 오는구나.

이렇게 수제버거에 맛들리면 더이상

인스턴트를 즐겨먹을 수가 없다는

말을 이제야 이해했답니다 ㅋㅋㅋ



또가도 좋은 곳이에요~ 맘같아서는 포쟝도

해오고 싶지만 그자리에서 먹는것이 정말

맛있기에 그것은 포깅 ㅠㅠ

이태원 맛집 찾고 계신다면 다운타우너 한번가보세용~!

겁나 조쿠마잉~










이미지출처-온라인커뮤니티